본문 바로가기

리뷰

프레드피자 톡톡 터지는 식감 킬바사소세지피자 리뷰

반응형

오늘은 프레드 피자의 킬바사 소세지파자 리뷰! 예전부터 사진으로 많이 보기는 했었는데 배달 가능한 매장이 있는지는 모르고 있다가 최근에 우리 동네에도 배달 가능한 매장이 있길래 시켜 먹어봤다.

 

 

프레드피자 킬바사소세지피자 (L 24000원)

피자
킬바사 소세지 피자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다! 세로로 반으로 자른 소세지가 통으로 올라가 있고 양파후레이크가 엄청 엄청 많이 뿌려져 있다.

근데 솔직히 먹을 때는 마늘 후레이크인 줄 알았는데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까 양파 프라이 크라네...

 

 

피자상자피자조각
토마토파스타소스
프레드 피자 

피자 상자 색깔이 마음에 들었다 빨간색을 좋아하는데 눈에 확 들어오는 느낌...? 상자 열기 전인데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일회용 접시도 두 개 줬는데 킬바사 소시지 피자가 소세지 무게 때문에 좀 무거웠는데 일회용 접시가 있어서 편하게 먹었다. 

 

피자 맛은 음... 진짜!! 솔직히 말하면 내가 아는 그 말발굽 모양의 그 킬바사 소세지는 아니었다.

내가 알고 있는 킬바사 소세지는 이것보다 더 짜고 기름진 맛인데 그냥 캠핑 가서 먹는 맛있는 톡톡 터지는 소세지 느낌이었다.

그래서 내가 생각한 맛이랑은 달랐지만 맛있기 때문에 실망하지는 않았다! 내가 생각한 킬바사는 아니네...? 이러고 냠냠 쩝쩝 맛있게 먹었다. 근데 약간 소세지도 짜고 소스도 짜고 후레이크까지 있으니까 살짝 과하다는 느낌이 있었다.

 

평소에 혼자서 라지 사이즈 피자 세 조각 정도 먹는 편이고 진짜 잘 먹는 날에는 네 조각까지 먹는데 킬바사소시지 피자는 두 조각 먹고 나니까 살... 짝... 물리는 느낌이었다. 그래도 맛있어서 한 조각 더 먹긴 했는데 먹은 지 몇 달 지난 지금까지 또 먹고 싶다 했던 적은 없다.

많이 짜기도 하고 흑미도우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 것 같다. 피자 먹을 때는 맛있어서 다음엔 다른 것도 먹어봐야지 했는데 한번 먹고 나니까 막상 다시 먹고 싶다거나 다른 메뉴가 궁금하다거나 하는 생각이 안 든다.

 

어른들은 별로 안 좋아할 것 같고 젊은 층이나 어린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것 같은...?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사주면 비주얼이나 맛이 기억에 남기 좋은 것 같다. 리뷰 서비스로 받은 치즈오븐 스파게티도 맛있었다. 

올리브랑 페퍼로니로 얼굴 만들어준 것도 별거 아니지만 웃기고 치즈도 왕왕 많아서 깜짝 놀랐다.

같이 온 소스는 요거트 소스 기본제공이고 갈릭소스는 돈 내고 추가했는데 갈릭소스 맛있었음!! 반올림 갈릭소스랑 굉장히 비슷한 맛이다.

 

 

 

2023.10.17 - 카츠현 김치나베카츠, 히레카츠 리뷰

 

카츠현 김치나베카츠, 히레카츠 리뷰

오랜만에 찾아낸 일식 돈가스 맛집 카츠현 리뷰! 돈가스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특히 일식 돈가스는 더 안 좋아한다. 근데 카츠현 먹어보고 나서 일식 돈가스는 카츠현에서만 먹는다. 너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