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츠현 김치나베카츠, 히레카츠 리뷰

반응형

오랜만에 찾아낸 일식 돈가스 맛집 카츠현 리뷰! 돈가스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특히 일식 돈가스는 더 안 좋아한다.

근데 카츠현 먹어보고 나서 일식 돈가스는 카츠현에서만 먹는다.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일주일에 두 번씩이나 먹었던 곳!

 

카츠현 김치나베카츠 ( 11000원)

김치나베김치나베카츠
김치나베카츠

먼저 김치나베카츠! 볶음김치에 우동과 돈가스가 들어있는데 밥도 준다. 처음에 우동면도 많길래 돈가스는 저렇게 세 조각만 있는 줄 알았는데 먹다 보니까 돈가스가 계속 나왔다... 아마도 한판 다 들어가는 것 같다. 

가격대비 엄청 엄청 배부르다. 밥까지 말아먹으면 진짜 배 터져서 항상 오늘은 꼭 안 남기고 다 먹어야지 했다가 실패한다. 

맵지 않고 김치가 살짝 달달... 하지만 느끼하지 않게 돈가스를 먹을 수 있어서 좋다. 히레카츠로 변경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

밥도 먹고 싶고 국물도 먹고 싶고 면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메뉴!!!!

 

 

수제 히레카츠 (11000원)

일식돈가스히레카츠
수제 히레카츠

히레카츠는 직접 잘라먹는 게 맛있다는 후기도 많고 가게에서도 그렇게 먹는 걸 추천하길래 항상 컷팅하지 않고 배달해 달라고 한다.

따끈따끈하고 부드럽고 맛있다. 일식 돈가스를 좋아하지 않는 이유가 소스가 너무 시큼해서인데 카츠현의 돈가스 소스는 시큼하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다. 그리고 먹다가 느끼하면 와사비 올려먹는 것도 완전 맛있다. 

 

 

가라아게, 새우튀김

튀김
가라아게, 새우튀김

마지막으로 리뷰로 받는 가라아게와 새우튀김!! 둘 다 짱 맛있다. 솔직히 일식 먹을 때 가라아게 먹으면서 맛있다고 느낀 적이 한 번도 없어서 서비스로 받더라도 별로 먹고 싶지 않은... 그런 음식이었는데 카츠현 가라아게 너무너무 맛있어서 재주문해서 먹을 때 돈 주고 사 먹었다. 새우튀김은 말할 것도 없이 당연히 맛있다!

 

 

 

2023.10.13 - 자담치킨 맵슐랭순살, 불패순살, 치즈볼 리뷰

 

자담치킨 맵슐랭순살, 불패순살, 치즈볼 리뷰

오늘은 자담치킨 리뷰! 자담치킨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불패 순살과 엄마가 좋아하는 맵슐랭 순살을 먹었다. 그리고 두 마리나 시킨 김에 치즈볼까지 시켜서 먹었다. 자담치킨 불패순살, 맵슐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