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던킨 소금우유, 달고나 츄이스티, 바닐라빈 바이츠, 초코 크런치 츄이스티, 카카오하니딥

반응형

정말 정말 오랜만에 던킨 배달시켜 먹었다. 던킨 별로 안 좋아해서 거의 안 먹는데 1~2년에 한 번씩 먹고 싶을 때가 있다.

내 최에 도넛 카카오하니딥 먼저 3개 장바구니에 넣고 맛있어 보이는 도넛 몇 개 골랐다.

 

 

상자도넛상자
던킨

6개 이상은 상자에 담아서 배달해 준다. 열어보니까 도넛끼리 겹쳐져서 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종이로 하나씩 감싸서 포장되어 있다.

 

 

도넛
던킨도너츠

똑같은 거 빼고 요렇게 네 가지 골랐다. 위에서부터 카카오하니딥, 초코 크런치 츄이스티, 소금우유도넛, 달고나 츄이스티!!

 

 

카카오하니딥 (1500원)

초코도넛
카카오하니딥

내가 던킨에서 제일 좋아하는 카카오 하니딥! 촉촉하지만 살짝 목 막히는? 식감이 좋고 살짝 달달 쌉싸름한 초코맛이 진해서 맛있다. 

솔직히 먼치킨에 있는 하니딥이 더 맛있는데 먼치킨에는 카카오하니딥 빼고 나머지는 다 싫어하는 맛 밖에 없어서 아쉽다.

 

 

초코 크런치 츄이스티, 달고나 츄이스티 (2500원)

초코크런치도넛화이트초코도넛
초코 크런치 츄이스티,  달고나 츄이스티

츄이스티 두 가지는 모양도 귀엽고 맛도 좋았다. 초코랑 달고나 둘 중에 고르라면... 달고나 츄이스티가 더 맛있는 것 같다.

화이트 초코를 싫어하지만 달고나랑 화이트초코의 조합이 좋다. 화이트 초코에 은은... 하게 느껴지는 달고나 향이랑 맛이 특별하지 않지만 새로운 맛...? 달고나의 바삭바삭한 식감도 좋았다. 

 

초코 크런치 츄이스티는 위에 뿌려진 초코를 보면서 솔직히 굳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먹어보니까 맛있다!

초코+초코에다가 도넛이 쫄깃쫄깃하다. 처음 먹어보더라도 실패 없을 맛!

 

 

소금우유도넛 (2500원)

소금우유도넛
소금우유도넛

그리고 제일제일 제일 맛있었던 소금우유도넛! 이거 진짜 진짜 맛있다... 던킨 최애가 바뀔 것 같다... 

우선 도넛이 너무너무 쫄! 깃! 쫄! 깃! 하고... 약간 연유맛? 도 나는 것 같고 기름맛도 많이 안 나서 느끼하지 않게 먹었다.

짠맛도 강하지 않고 단맛 사이에서 은은하게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먹으면서 두 개 시킬걸 하면서 조금 후회했음... 다음엔 꼭 두 개 먹어야지...!

 

 

바닐라빈 바이츠 (2300원)

바닐라맛도넛
바닐라빈 바이츠

마지막은 원래는 리뷰할 생각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던 바닐라빈 바이츠! 눈으로 보기만 해도 바닐라빈이 많이 들어간 것 같다.

설탕코팅이 노랑노랑~ 한 색이고 자세히 보니까 까만 바닐라빈이 콕콕콕 박혀있는 게 보였다. 

솔직히 말하면 약간은 느끼했지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고 네모난 모양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메뉴 설명에 '한 조각씩 떼어먹기 좋은'이라는 설명이 있었는데 손 말고 입으로 한입씩 먹어도 네모난 모양으로 한 조각씩 톡톡 잘 떼어져서 먹기 편했다. 바닐라 맛은 보기보다 진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다.

 

 

 

 

2023.10.20 - 프레드피자 톡톡 터지는 식감 킬바사소세지피자 리뷰

 

프레드피자 톡톡 터지는 식감 킬바사소세지피자 리뷰

오늘은 프레드 피자의 킬바사 소세지파자 리뷰! 예전부터 사진으로 많이 보기는 했었는데 배달 가능한 매장이 있는지는 모르고 있다가 최근에 우리 동네에도 배달 가능한 매장이 있길래 시켜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