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짱구 판박이 젤리 리뷰

반응형

오늘은 짱구 판박이 젤리 리뷰! 짱구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동네슈퍼에 갔다가 뭐 재밌는 거 없나~ 구경하다가 짱구젤리를 봤다.

심지어 그냥 젤리가 아니라 '판박이' 젤리 이길래 와 이건 사야지 하고 바로 계산대로 가져갔다!

 

 

짱구 판박이 젤리

그림
설명비닐
젤리캐릭터짱구는못말려
짱구 판박이 젤리

포장에 짱구 그림 여러 개가 있길래 이 그림 중에 하나 랜덤으로 들어있나 보다~ 하고 두 종류 중에 한 가지만 사 왔는데 뒷면 설명을 보니까 그냥 포장지 자체가 판박이였다!! 보자마자 아 이런 거였으면 둘 다 사 왔지...! 하고 매우 아쉬워했음...

근데 약간 내가 어릴 때랑은 다르게 그냥 포장지를 잘라서 쓰면 된다는 게 조금 신기하기도 해서 젤리 빨리 먹어 치우고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서 설명대로 해봤다!! 젤리는 세 가지 색이고 색마다 맛도 다른데 진짜 진짜 맛없음... 그래서 무슨 맛인지 기억도 안 난다.

 

아무튼 가위로 자른 다음에 어디다 할까 조금 고민하다가 팔목에다 복싱하는 짱구 문질문질 했다! 색도 선명하고 귀여운 짱구 문신 완성!!

근데 와 귀엽다~~ 하고 바로 흥미 떨어짐! 그래서 나머지는 그냥 언니 가지라고 했는데 언니가 다이어리 여기저기에 와다다다 붙였(?)다.

다꾸처럼 하는 것도 나름 귀여운 것 같다. 종이에다가 해도 비닐 접착면 달라붙는 거 없고 선명하게 잘 나온다.

 

판박이가 얼마동안 안 지워지나 봤는데 3~4일 정도 되니까 절반정도 지워졌길래 물티슈로 닦아냈는데 물티슈로 조금 힘주고 닦으니까 쉽게 지워졌다. 내가 유치원 다닐 땐 엄청 안 지워져서 피부에다가 하면 엄마한테 혼나고 목욕하면서 때수건으로 박박 문질러야 해서 너무 아팠는데 요즘 아기들은 그럴 일 없을 것 같다. 

 

짱구 판박이 짱짱 귀엽지만... 젤리가... 불량식품보다 맛없어서 또 사 먹고 싶지는 않다...

진짜 내가 살면서 먹어본 젤리 중에 제일 맛없는 것 같다. 젤리 진짜 좋아하는데 양이 적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건 처음이다.

 

 

 

2023.10.06 -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네스퀵 초코 웨이퍼 리뷰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네스퀵 초코 웨이퍼 리뷰

오늘은 최근에 먹었던 초코 과자들 리뷰다!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은 인터넷에서 구매했고 네스퀵 초코 웨이퍼는 편의점애서 2+1 하길래 그냥 궁금해서 사봤다. 둘 다 엄청 달아서 당충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