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자담치킨 맵슐랭순살, 불패순살, 치즈볼 리뷰

반응형

오늘은 자담치킨 리뷰! 자담치킨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불패 순살과 엄마가 좋아하는 맵슐랭 순살을 먹었다. 

그리고 두 마리나 시킨 김에 치즈볼까지 시켜서 먹었다. 

 

자담치킨 불패순살, 맵슐랭순살, 치즈볼

양념치킨순살치킨치즈볼
자담치킨순살

왼쪽은 불패순살, 가운데 맵슐랭순살, 치즈볼!! 자담치킨의 순살은 닭다리살이다. 그리고 순살 조각 크기가 작아서 한입에 먹기 좋다. 

불패 치킨은 빨간 양념+ 후추+ 하얀 소스+ 떡 조합인데 조금 짠 편이다. 불패치킨 먹을 때나 먹고 나서 콜라랑 물을 많이 먹게 되는 기분이다.  그리고 맵기는 보통보다 조금 매운 정도? 내 기준에는 약간 자극적이지만 맛있게 매운맛인 것 같다. 

잡냄새 없는 부드러운 순살이랑 매콤 짭짤한 양념+ 후추의 조합이 진짜 좋다. 나는 후추를 좋아해서 후추맛이 많이 나서 좋아하는 치킨이다!

그리고 동글동글하게 생긴 떡도 있는데 이 떡이 너무너무 맛있는 것 같다. 떡추가 옵션이 있으면 좋겠는데 없어서 아쉬움...

 

맵슐랭치킨은 그냥 거의 뭐 자담치킨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생각하는데 눈으로 보기보다 매콤한 게 매력인 것 같다. 

살짝 달달한 고추마요소스도 맛있고 처음 먹을 때는 잘 못 느끼지만 먹을수록 매콤해서 맛있다. 

엄청 매워서 못 먹겠다!!!!!! 하는 정도는 아니니까 떡볶이 보통맛 정도 먹을 수 있으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근데 맵슐랭의 매운맛은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것 같다. 

내가 맵슐랭을 처음 먹어봤을 때는 하나도 안 매워서 이게 왜 '맵' 슐랭이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먹어본 가게는 확실하게 매운맛이 느껴졌다. 배달시킬 때 참고가 되면 좋겠다!! 

 

치즈볼은 맛있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다. 안 먹어봐도 예상할 수 있는 맛이고 다른 치킨 브랜드들에서 파는 치즈볼이랑 별 다른 차이도 없다. 그래도 쫀득하고  맛있어서 기분 좋은 날이나 특별한 날에 가끔 추가로 시켜 먹는다. 

 

 

 

2023.10.10 - 짱구 판박이 젤리 리뷰

 

짱구 판박이 젤리 리뷰

오늘은 짱구 판박이 젤리 리뷰! 짱구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동네슈퍼에 갔다가 뭐 재밌는 거 없나~ 구경하다가 짱구젤리를 봤다. 심지어 그냥 젤리가 아니라 '판박이' 젤리 이길래 와 이건 사야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