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슈가슈가 룬 박스 세트 슈가슈가 룬 만화책 8권 세트 리뷰

반응형

오늘은 약간 충동 구매한 슈가슈가 룬 박스 세트 리뷰! 얼마 전에 언니가 슈가슈가 룬 만화책 어쩌고 나왔다고 알려줬는데 그렇구나~ 하고 완전히 까먹고 있다가 언니가 며칠 전에 왜 그거 안 사냐고 묻길래 사실은 막 엄청 갖고 싶은 건 아니었는데 알라딘에 검색해 보니까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했다. 그래서  엥 뭐야...? 별로 안 비싸네 살까? 이러고 상세페이지 보지도 않고 구매했다.

 

 

슈가슈가 룬 박스 세트 (56000원)

플라스틱상자책
슈가슈가 룬 만화책

알라딘에서 할인해서 50400원에 판매 중인데 적립금이랑 이것저것 더 할인받아서 48000원에 구매했다!

박스 앞면에는 바닐라랑 쇼콜라 일러스트가 있음!! 자세히 보면 왕왕 귀엽다. 

충동구매 한 거라서 별로 큰 기대도 없었는데 사길 잘했다! 싶었음! 뒷면은 투명해서 안에 만화책 표지가 보인다. 

표지도 엄청 엄청 예쁘다... 옆면은 귀찮아서 사진 안 찍었는데 바닐라스틱이랑 쇼콜라스틱이 그려 저 있다.

 

 

 

종이봉투
엽서일러스트
슈가슈가 룬 엽서

그리고 안에 만화책 말고 일러스트 엽서도 있다! 검은색 봉투 안에 열 장 들어있는데 왠지 특별한 편지 받은 것 같은 기분...?

열 장 하나하나 다 보여주기는 귀찮아서 제일 마음에 드는 거 세 장만 찍어봤다.

근데 열 장 전부 다 빠짐없이 너무너무 예쁘다! 엽서 구경하면서 한 세트 더 사고 싶다는 생각을 잠깐 했지만 빠르게 접었다.

벽에다 붙여서 방 꾸미기 해도 좋을 것 같다... 크기도 작지 않은 편이라 더 좋은 것 같다. 

엽서 구경 다 하고 종이봉투에 다시 넣을 때 봉투 찢어질까 봐 너무 무서워서 최대한 침착하려고 엄청 애썼다...

다행히 안 망가뜨리고 잘 넣어뒀다!!! 휴...

 

 

만화책책표지
만화책 표지

표지는 요렇게 생겼다!! 진짜 진짜 너무 예쁜 것 같다. 슈가슈가 룬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표지 보면서 나 슈가슈가 룬 좋아하네~ 이러고 혼자 속으로 온갖 호들갑 다 떨면서 구경했다. 뒷면도 예쁨...

 

리뷰 쓰기 전에 좀 찾아보니까 펀딩도 받았던 것 같은데 그때 샀으면 예쁜 거 더 많이 가질 수 있었을 텐데 항상 이런 정보는 제일 늦게 알게 돼서 맨날 예쁘고 좋은 거 나만 없다... 아무튼!! 아주 예쁘니까 살까 말까 하는 사람은 꼭 사길!!! 

 

 

 

 

2023.10.24 - 던킨 소금우유, 달고나 츄이스티, 바닐라빈 바이츠, 초코 크런치 츄이스티, 카카오하니딥

 

던킨 소금우유, 달고나 츄이스티, 바닐라빈 바이츠, 초코 크런치 츄이스티, 카카오하니딥

정말 정말 오랜만에 던킨 배달시켜 먹었다. 던킨 별로 안 좋아해서 거의 안 먹는데 1~2년에 한 번씩 먹고 싶을 때가 있다. 내 최에 도넛 카카오하니딥 먼저 3개 장바구니에 넣고 맛있어 보이는 도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