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네스퀵 초코 웨이퍼 리뷰

반응형

오늘은 최근에 먹었던 초코 과자들 리뷰다!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은 인터넷에서 구매했고 네스퀵 초코 웨이퍼는 편의점애서 2+1 하길래 그냥 궁금해서 사봤다. 둘 다 엄청 달아서 당충전 한 번에 할 수 있음!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과자상자과자포장
초코과자비스킷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상자부터 뭔가 비싸 보이고... 깔끔한 느낌이라서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왔다.

찾아보니까 맛있는 초콜릿과자로 유명한 것 같던데 한 상자에 5개 들어있고 비스킷 사이에 초콜릿이 통으로 있다.

초코도 엄청 달달하고 씹는 맛이 좋지만 비스킷도 바삭바삭해서 더 맛있었다. 

초콜릿은 두툼하고 비스킷은 바삭하고 한입 먹으면 입안이 달달함으로 가득 차는 느낌이다. 

 

심심할 때 군것질 하기 좋다.  집에서 할 일도 없고 티비도 재미없고 그냥 심심하기만 할 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내려서 이거랑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진짜로 왕 달달하기 때문에... 피곤하고 힘들 때 그냥 이거 한입에 넣고 씹으면 잠도 잘 깰 것 같다. 

 

 

네스퀵 초코 웨이퍼

간식
과자초코웨이퍼
네스퀵 초코 웨이퍼

이건 약간 충동 구매한 건데 2+1이길래 6개나 샀다. 처음 보는 거지만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여러 개 샀는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다.

우유맛 같은 건 안 나고 초코는 맛이 너무 달았다. 그리고 약간 저렴한 맛...? 이 났음...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먹어보면 이해된다.

그래도 라떼랑 먹으면 먹을만해서 커피 먹을 때 같이 먹고 있다. 이제 하나 남았음!

이것만 단독으로는 별로 먹고 싶지 않다. 네스퀵이길래 맛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조금은 실망...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내 취향은 아니었다. 또 사 먹을 일은 없을 듯...

 

 

 

2023.10.03 - 썬더치킨 청양간장 순살 리뷰

 

썬더치킨 청양간장 순살 리뷰

이번에는 썬더치킨 청양간장 순살 리뷰! 언젠지 기억 안 나지만 예전에 썬더치킨 리뷰 쓴 적 있는데 또 맛있는 치킨을 발견했다. 배고파서 한 마리 반 시켰는데 두 가지는 매번 먹던 걸로 하고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