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썬더치킨 청양간장 순살 리뷰

반응형

이번에는 썬더치킨 청양간장 순살 리뷰! 언젠지 기억 안 나지만 예전에 썬더치킨 리뷰 쓴 적 있는데 또 맛있는 치킨을 발견했다.

배고파서 한 마리 반 시켰는데 두 가지는 매번 먹던 걸로 하고 하나는 뭐 할까 하다가 청양간장으로 골랐는데 아주 맛있었다.

 

썬더치킨 청양간장 순살(21000원)

간장치킨
썬더치킨 청양간장 순살

간장 치킨에 청양고추 슬라이스를 뿌려준다. 간장 소스는 아주 약간 묽은 느낌이 있고 짭짤하니 맛있다. 

별로 기대 안 하고 시켰는데 세 가지 맛 중에 제일 빠르게 사라졌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음! 

우리 동네에 있는 썬더치킨은 양념이나 간장치킨에 소스를 완전히 골고루 발라주지 않고 반 정도만 발라주던데 이렇게 먹는 게 훨씬 맛있다. 

이렇게 하면 소스가 골고루 묻은 거랑은 다르게 치킨의 바삭함이랑 소스맛을 같이 맛볼 수 있어서 좋다. 

간장소스가 단짠단짠 벨런스도 잘 맞고 맛있는데 한 가지 아주 약간 아쉬운 점은 청양 고추랑 같이 먹어야만 매운맛이 난다는 게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이 부분은 집에 청양고추 있으면 잘라서 셀프 추가해 먹으면 되니까 괜찮다.

 

저번에도 이 얘기를 했는지 모르겠는데 썬더치킨은 항상 치킨을 깨끗한 기름에 튀기는 것 같다.

물론 점바점... 일수도 있지만... 내가 먹어본 썬더 매장들은 다들 기름이 깨끗한 게 냄새에서도 맛에서도 바로 느껴졌다. 

닭비린내도 전혀 없고 기름쩐내도 하나도 안 나서 제일 자주 먹고 좋아하는데 맛있는 치킨을 또 발견하게 돼서 좋다. 

썬더치킨은 크리스피 치킨이 진짜 맛있는데 크리스피 약간 질린다 싶을 때 청양간장 한 번씩 먹으면 진짜 진짜 맛있는 것 같다. 

간장치킨 좋아하면 이거 먹고 맛없다는 사람 거의 없지 않을까...? 

순살은 닭다리 살이라서 뼈치킨 보다 더 맛있다!! 

 

 

 

2023.09.28 - 투썸플레이스 딸기우유생크림, 떠먹는 옥수수 크림치즈 리뷰

 

투썸플레이스 딸기우유생크림, 떠먹는 옥수수 크림치즈 리뷰

오늘은 오랜만에 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리뷰를 쓰게 됐다. 항상 먹는 메뉴만 먹어서 같은 곳에 다른 메뉴를 리뷰할 일은 잘 없는데 투썸은 맛있는 디저트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