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투썸플레이스 딸기우유생크림, 떠먹는 옥수수 크림치즈 리뷰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리뷰를 쓰게 됐다. 항상 먹는 메뉴만 먹어서 같은 곳에 다른 메뉴를 리뷰할 일은 잘 없는데 투썸은 맛있는 디저트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 게 많다. 

 

 

투썸플레이스 딸기우유생크림

체리케이크무스케이크
딸기우유생크림

먼저 보여줄 건 딸기우유 생크림인데 딸기대신 체리가 올라가 있다. 이때가 8월이었는데 딸기철이 아니라서 체리가 올라갔나 보다.

난 원래 체리가 올라간 케이크인 줄 알았는데 리뷰 쓰려고 검색해 보니까 이름에 '딸기'가 있었음.

개인적으로 딸기보다는 체리가 더 맛있는 것 같다. 딸기는 안 먹어봤지만 예상가는 맛이랄까...

 

생일은 아니었지만 집에 축하할 일이 생겨서 오랜만에 시골에 내려가서 할아버지랑 저녁 먹고 촛불 불고 후식으로 먹었는데

할아버지도 맛있다고 잘 드셨다.

무스케이크인데 딸기우유 무스 + 순 우유 무스 조합이다. 부드럽고 중간에 시트도 얇고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그리고 동그란 케이크가 아니라 네모 모양이라서 더 예쁘고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은 디저트였다.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옥수수 크림치즈

옥수수크림치즈케이크
떠먹는 옥수수 크림치즈

떠먹는 옥수수 크림치즈는 생각해 보니까 단면 사진도 없네... 음... 이건 솔직히 말하면 그냥 그저 그런 맛이다. 

옥수수 초콜릿이 귀엽고 치즈케이크에 옥수수가 씹힌다. 엄청 맛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치즈 케이크맛이라서 약간 실망했다. 

두 번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다. 그냥 진짜로 별거 없다... 떠먹는 케이크는 아이스박스랑 초콜릿 생크림이 제일 맛있다.

 

 

 

2023.09.26 - 삼양 로제불닭볶음면 리뷰

 

삼양 로제불닭볶음면 리뷰

오늘은 삼양 로제불닭 볶음면 컵라면 리뷰다. 편의점에서 그냥 눈에 보이길래 2+1으로 구매했다. 나는 처음 보는 제품인데 유튜브나 내 주변에서도 이거 먹는 사람은 못 본 것 같아서 약간 먹기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