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초간단 반찬 추천 비비고 한입 떡갈비 리뷰

반응형

오늘은 아주아주 간단한 아이들 반찬으로 추천하고 싶은 비비고 한입 떡갈비를 리뷰해보려고 한다. 

집밥 해 먹을 만한 게 생각이 안 나서 한번 구매해 봤었는데 맛이 기대했던 것보다 좋았다.

 

 

비비고 한입 떡갈비

냉동식품떡갈비
비비고 한입 떡갈비

구매한 지 좀 오래돼서 한 봉지에 정확히 얼마나 들어있었는지 기억은 안 나지만 대충 20개 정도 있지 않을까 싶음...

엄마가 먼저 몇 개 구워서 저녁으로 먹고 남은 거 다 구워 먹었던 게 저만큼이었음!
조리방법은 그냥 먹을 만큼 꺼내서 해동시킨 다음 프라이팬에 구워주면 끝이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기로도 조리할 수 있지만 그냥 냅다 식용유에 구워주는 게 제일 간단하고 편하다.

맛은 딱~ 냉동식품 맛인데 맛있는 냉동식품 맛! 불향도 적당히 나고 동그랑땡 정도의 크기라서 먹기도 좋다.

살짝 촉촉하고 짭짤 달달한 게 초등학생 입맛인 나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뭐 이거 있으면 다른 반찬 필요 없을 것 같다.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입 심심하다 싶을 때 밥 없이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아이는 없지만 아이들 반찬투정할 때 사서 구워주면 좋아할 것 같다. 

사진 뒤쪽에 보이는 건 김치찌개인데 같이 먹으니까 매우 맛있었음!!! 

아무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스턴트식품 싫어하지만 않는다면 엄청나게 훌륭한 맛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주아주 익숙한 맛있는 맛이었다.

재구매 의사 매우 있음~ 다음엔 묶음으로 파는 거 있으면 냉동실에 쟁여둬야겠다.

 

 

 

2023.07.01 - 롯데리아 청주 매운만두 미친만두 마라로드 비프 리뷰

 

롯데리아 청주 매운만두 미친만두 마라로드 비프 리뷰

오늘은 롯데리아 청주 매운 만두와 미친 만두 먹어본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만두만 먹으면 양이 적을 것 같아서 마라로드 비프버거도 같이 먹어봤다. 내 입맛에는 아주아주 잘 맞았음!! 불고기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