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롯데리아 청주 매운만두 미친만두 마라로드 비프 리뷰

반응형

오늘은 롯데리아 청주 매운 만두와 미친 만두 먹어본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만두만 먹으면 양이 적을 것 같아서 마라로드 비프버거도 같이 먹어봤다. 내 입맛에는 아주아주 잘 맞았음!! 불고기 버거는 리뷰할 필요 없을 것 같아서 패스~

 

 

 

패스트푸드
롯데리아

 

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매운군만두매운군만두소
미친만두

이게 미친 만두인데 예전부터 궁금했던 미친 만두를 이렇게 먹게 될 줄은 몰랐다. 얼마나 매울지 궁금했는데 만두피부터 엄청 엄청 빨간색이다. 초점은 하나도 안 맞지만 만두소도 엄청 빨갛다. 

한입 먹었을 때는 먹을만한데? 했는데 매운맛이 약간... 2초 정도 늦게 왔다. 

진짜 진짜 매움 이거 먹고 이틀 동안 배탈 났다. 그래도 중독성 강하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네 조각에 5000원인데 조금 비싸다는 생각은 하지만 뭐... 요즘 안 비싼 게 어디 있나 생각하면 그냥 넘어갈 수 있음

며칠 전에 먹었는데 계속 생각나서 오늘 또 먹었다. 매운맛이 강해서 약간 쓴맛 난다. 

다음에는 미친 만두만 여덟 조각 먹어봐야지... 언제까지 판매하는지 모르겠지만 오랫동안 팔아줬으면 좋겠다!

 

 

롯데리아 청주 매운 만두

군만두군만두소
매운만두

이건 매운 만두!!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맛인데 미친 만두 먹고 먹으니까 그냥 고기만두 같았음 섞미 만두로 두 가지 다 먹을 거면 꼭 번갈아서 먹는 게 좋을 것 같다. 음... 약간 김치만두 정도의 맵기?라고 하는 게 적당한 것 같다. 

맵찔이만 아니면 무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마라로드 비프

햄버거햄버거단면
마라로드 비프

이건 처음 보는 버거 이기도 하고 만두만 먹으면 나중에 배고플 것 같아서 시켰는데 솔직히 맛없으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는데 걱정했던 것보다 맛있었다. 마라맛도 많이 나고 패티나 빵이랑 잘 어울렸다. 마라소스는 잘못 들어가면 맛이 따로 노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서 진짜 기대 하나도 안 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음 근데 이거 먹고 하루종이 집에 마라 냄새가 가득 찼다... 

롯데리아 솔직히 햄버거 맛없어서 무조건 불고기나 새우버거만 먹는데 이건 한두 번 정도 더 먹고 싶은 맛이었다.

다음엔 세트로 시켜서 양념감자랑 먹어봐야지~

 

 

 

2023.06.21 - 자이언트 떡볶이, 자이언트 쫄볶이 리뷰

 

자이언트 떡볶이, 자이언트 쫄볶이 리뷰

요즘은 글 쓰는 게 왜 이렇게 귀찮은지 모르겠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아무것도 하기 싫다!!! 아무튼 오랜만에 자이언트 떡볶이와 자이언트 쫄볶이를 먹어봤다.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너무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