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자이언트 떡볶이, 자이언트 쫄볶이 리뷰

반응형

요즘은 글 쓰는 게 왜 이렇게 귀찮은지 모르겠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아무것도 하기 싫다!!!

아무튼 오랜만에 자이언트 떡볶이와 자이언트 쫄볶이를 먹어봤다.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다.

 

 

자이언트 떡볶이

인스턴트식품떡볶이재료
떡볶이
자이언트 떡볶이

씨유에서 정말 정말 오랜만에 자이언트 떡볶이를 발견해서 오랜만에 먹었다. 진짜 몇 년 만에 먹는 것 같은데 양은 그때랑 똑같이 푸짐해서 좋았다. 같이 들어있는 숟가락은 집에서 먹을 때는 실용성이 없다... 짧아서 거의 다 먹어갈 때쯤엔 손에 소스 다 묻고 난리파티...

근데 원래 이렇게 매웠었나... 너무너무 매운데 맛있고 배도 불러서 좋았음!! 

그리고 떡크기가 작아서 국물이랑 같이 먹기 편하고 한입에 쏙쏙 들어가서 좋다. 다음에 살 때 여러 개 사 와야겠다.

 

자이언트 쫄볶이

편의점떡볶이쭐면떡볶이재료
한식면요리
자이언트 쫄볶이

이건 자이언트 쫄볶이!! 언제 나온 건지 모르겠지만 나는 처음 보는 거라서 사 먹어봤는데 취향저격이었음!

쫄면양도 많고 떡볶이 양도 많다. 쫄면이 포장돼 있는 걸로만 봤을 땐 그냥 적당한양이라고 생각했는데 조리해 보니까 전체양의 반정도가 쫄면인 것 같았다!! 쫄볶이에는 포크가 있는데 이건 쫄면 먹으라고 준 것 같은데 이게 더 숟가락 보다 별로인 것 같다고 생각...

그냥 계산할 때 주는 젓가락 쓰는 게 훨씬 편하다.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면사리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자이언트 쫄볶이는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면이 소스를 많이 흡수해서 그런지 오리지널 보다 더 많이 맵게 느껴졌다. 근데 오리지널 자떡 보다 더 맛있는 것 같다. 자주 사 먹어야겠다!!!

 

두 가지 다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양이였다. 얼마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배달시켜 먹는 떡볶이 보다 두 배이상은 저렴하니까 가성비는 뭐 말할 것도 없는 듯... 다음엔 삼각김밥이랑 같이 먹어야지~!

 

 

 

2023.06.12 - 여러가지 하리보 젤리 추천 리뷰

 

여러가지 하리보 젤리 추천 리뷰

오늘은 하리보 젤리 리뷰!! 갑자기 젤리 먹고 싶어서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하리보 젤리 여러 가지 주문해 봤다!! 4월쯤에 두 봉지씩 샀는데 천천히 조금씩 먹으려고 했었는데 맛있어서 그냥 생각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