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루게리 밀크 크림빵 리뷰

반응형

오늘은 포장지의 그림만 귀여운... 루게리 밀크 크림빵을 리뷰해 볼 건데 내돈내산은 아니고 엄마가 마트 갔다가 맛있어 보여서 사 왔다고 했는데 젖소그림이 귀여워서 나도 오 맛있어 보이는데?라고 했더니 엄마가 빵사진 보고 과연 이 빵이랑 똑같이 생겼을까?라고 하는 게 웃겼다.

 

 

루게리 밀크 크림빵

빵포장빵빵단면
루게리 밀크 크림빵

아무튼 그래서 이 빵이 어떻게 생겼고 무슨 맛인지 설명을 해보자면... 내 예상과는 포장부터 전혀 다르게 돼있었다. 

개별포장 없이 그냥 8개가 들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뜯어보니까 흐물렁 거리는 종이 상자에 빵은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있길래 상자가 좀 많이 약해 보이긴 하지만 과대포장은 아니네? 하면서 약간은 마음에 들었다.

크림이 얼마나 들어있는지도 사진으로 남겨야 하니까 반 잘라봤는데 보자마자 엥 크림이 어디 있어? 이때부터 대실망

크림은 눈으로 자세히 들여다봐야 보이는데 크림이 좀... 뭐랄까... 중간에 깔끔하게 들어있는 게 아니라 마음대로 짜 넣어서 여기저기 있는?

그렇게 들어있다. 어쨌든 이 날은 밥 먹고 배 너무 부른 상태라 엄마만 먹어봤는데 엄마가 한입 먹고 맛없다고 했다. 

근데 좀 많이 달고 그래도 뭐 심심할 때 하나씩 먹으면 되겠네~ 하길래 먹을 만은 한 줄 알았다...

 

리뷰를 쓰려면 나도 한입은 직접 먹어봐야 해서 지금 먹어봤는데... 진짜 맛없다!!! 솔직히 말해서 절대 사지 말라고 하고 싶다. 

진짜 진짜 내가 먹어본  빵 중에 제일 맛없다. 

먹기 전에 냄새를 맡아봤는데 빵에서 무슨 물약...? 정확히 무슨 냄새라고 설명해야 할지 진짜 모르겠는데 달달한 냄새가 난다.

이 냄새부터 아 맛없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게 했다. 

크림에서고 빵에서 나는 냄새랑 똑같은 맛이 나는데 우유크림 절대 아님... 우유는 한방을 도 안 섞여 있을 것 같은 그런 질감의 크림임

하얀 크림도 아니고 조금 누런색 크림이고 아무튼 진짜 진짜 맛없다... 내가 산 게 아니라서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만약에 누가 이거 나한테 천 원에 판다고 하면 먹자마자 왜 나한테 싸게 판다고 했는지 먹자마자 바로 이해될 것 같은 그 정도로 맛없는 빵이다.

 

또 어이가 없었던 점은 맛만 없는 게 아니라 빵 모양도 포장에 있는 거랑 실물이랑 너무너무 다르다.

이거 만든 사람은 소비자들을 바보로 생각하는 걸까? 싶다.

 

결론은 이거 마트나 편의점 뭐 여기저기 어디서 보더라도 절대절대절대! 사지말자!!!!

너무너무 궁금하더라도 돈 아껴서 다른 거 사는 게 몇 십배는 좋은 선택일 듯

하... 맛없고 양만 많은 루게리 밀크 크림빵... 이거 언제 다 먹어 치우지...

 

 

 

2023.05.13 - 찜닭 맛집 동궁찜닭 동궁황금찜닭 리뷰

 

찜닭 맛집 동궁찜닭 동궁황금찜닭 리뷰

오늘 리뷰는 언니가 얼마 전에 찜닭에 있는 당면 먹고 싶다고 해서 단골로 먹던 가게에 주문하려다가 쉬는 날이길래 다른 맛있는 찜닭집 찾다가 우리 집의 새로운 맛집이 된 동궁찜닭 리뷰! 찜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