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산리오 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 헬로키티 딸기 컵케이크

반응형

오늘 리뷰는 또 쓰게 될 줄 몰랐던 산리오빵 리뷰인데 이번에는 그냥 빵 먹고 싶어서 언니랑 CU 편의점 갔다가 발견해서 사 온 포차코빵이랑 헬로키티 컵케익!! 이번엔 지난번에 먹었던 빵 보다 맛있었다!

 

 

산리오 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 헬로키티 딸기 컵케이크

브레드빵빵단면
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

먼저 포차코빵 산리오 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 연두색 포장이랑 포차코 그림이 귀염귀염하다.

별로 기대 없이 뜯어봤는데 겉모습은 딱 예상한 것처럼 생겨서 어... 이것도 맛없겠다. 이러면서 반 나눠 봤는데 꽤 맛있게 생겼다.

슈크림 향이 엄청 많이 나고 옥수수도 많지는 않지만 적지 않게 눈에 잘 보일 정도로 들어있었음

냄새는 좋은데? 하고 한입 먹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다! 빵은 그냥 퍽퍽한 공장 빵이었고 크림도 중간 부분에만 들어있어서 아쉬웠지만 지난번에 먹었던 두 가지 빵이랑 비교하면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했다. 

슈크림도 맛있고 씹을 때마다 옥수수가 토독토독 터지는 식감도 맛있었다. 

가격은 2000원인데 크림이랑 옥수수 좀 가득 넣어서 3000원 정도로 다시 출시해 주면 좋겠다! 

맛있어서 포차코 빵은 종종 사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케릭터컵케익드저트
헬로키티 딸기 컵케이크

두 번째는 헬로키티 딸기 컵케이크 그냥 귀여워서 사 왔는데 이것도 띠부씰이 있었다. 

컵에 키티 수염이랑 눈, 코 그려져 있는 게 눈에 띄었다. 그리고 뚜껑 열어보니까 귀랑 리본은 플라스틱 장식으로 케이크에 꽂혀있었다.

뒤쪽에 있는 건 숟가락인데 별로 쓸모가 없는 것 같다. 언니랑 포크로 나눠 먹었는데 잘 안 잘려서 흘리고 난리였다.

그래서... 저 숟가락으로 퍼 먹는 게 편하고 좋을지는 잘 모르겠다. 그리고 좀 웃겼던 게 있는데 플라스틱 장식이 쏙! 하고 한속으로 가볍게 잘 빠지는 게 아니라 크림이 통째로 아주 깔끔하게 딸려오는 게 좀 어이없고 웃겼음

케이크 속에는 딸기잼이 들어있고 크기는 매우 매우 작았다. 가격이 3500원인데 가성비 매우 별로다...

맛은 그냥 대형 빵집에 파는 딸기 케이크랑 비슷한 맛이고 3500원에서 2800원 정도가 캐릭터 값과 포장값이 아닐까 싶다.

크기도 너무 작고 맛도 너무 평범하다.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맛 그냥 귀여우니까 됐지 뭐~ 하고 안 사 먹을 것 같다.

 

띠부씰

그리고 띠부씰은 이렇게 두 개 나왔는데 뭐가 어디서 나온 건지 기억은 안 나는데 포치...라는 처음 보는 캐릭터가 나왔다. 

언니도 처음 보는가라고 하는데 좀 귀엽게 생긴 것 같다. 뜬금없이 저 포치라는 캐릭터 좋아하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지 궁금하네

아는 사람은 몇 명이나 있을까? 진짜 처음 보는 하찮게 생긴 애다.

 

 

 

2023.05.05 - 삼립 산리오 캐릭터빵 마이멜로디 딸기요거샌드 구데타마 햄에그브레드

 

삼립 산리오 캐릭터빵 마이멜로디 딸기요거샌드 구데타마 햄에그브레드

오늘은 며칠 전에 자고 있는데 언니가 갑자기 야! 이거 리뷰 써라!! 하길래 뭔가 했더니 산리오빵이라고 해서 자다가 빵사진 찍고 그 자리에서 아침 겸 점심으로 먹게 된 산리오 캐릭터빵 리뷰!!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