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비싸고 맛있는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뉴욕 수퍼 퍼지 청크

반응형

오늘은 짱 비싸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리뷰 뉴욕 수퍼 퍼지 청크 맛! 원래는 몇 개 더 먹어보고 글 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 사 먹게 돼서 그냥 하나만 리뷰 해야 할 것 같다. 다른 맛은 다음 기회에 하는 걸로! 

 

 

벤앤제리스 뉴욕 수퍼 퍼지 청크 (14900원)

컵아이스크림
초코맛아이스크림초콜릿
뉴욕 수퍼 퍼지 청크

아이스크림 크기는 별로 안 큰데 가격은 진짜 왕왕왕 비싸다. 근데 그만큼 부드럽고 맛있었던 벤앤제리스...

초콜릿 들어있다고 해서 그냥 좀 잘게 부서진 초콜릿 조각들로 생각했는데 판초콜릿의 한 조각만 한 크기로 들어있었다. 

두 가지 초콜릿인데 하나는 화이트 초코고 하나는 아마 다크 초코인 것 같다. 

그리고 피칸도 들어있는데 견과류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진짜 싫어하는데 피칸 식감이 부드러워서 괜찮다.

셋 다 씹는 재미가 있다고 할까?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다.

 

초코맛이 엄청나게 진하고 아이스크림이 너무너무 부드럽게 녹는다.

너무 비싸긴 한데 먹어보니까 왜 비싸게 파는지 알 것 같다. 

근데 부드러운 만큼 빨리 녹아서 숟가락으로 퍼먹는 동안 녹고 있는 게 눈으로 보일 정도다.

먹다가 쉬고 싶으면 딴짓할 시간 없고 그냥 바로 냉장고에 넣어줘야 한다.

 

아무튼 벤앤제리스 뉴욕 수퍼 퍼지 청크 초코아이스크림 좋아한다면 꼭 먹어봤으면 좋겠다!!

다음엔 꼭 브라우니 어쩌고랑 민트초코도 먹어봐야지!!!

 

 

 

 

2023.12.15 - 오뚜기 빅 컵누들 매콤한맛, 팔도 도시락 컵라면

 

오뚜기 빅 컵누들 매콤한맛, 팔도 도시락 컵라면

컵누들 큰 컵 드디어 찾았다... 있다는 얘기만 들었지 눈에 안 보여서 왜 우리 동네에는 없는 건가 했는데 드디어 그렇게 먹고 싶었던 빅 컵누들 매콤한 맛을 먹었다...! 그리고 진짜 대박 오랜만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