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즙 팡팡 뽀드득 식감 좋은 존쿡 델리미트 롱스모크소시지

반응형

김밥 쌀 때 많이들 넣는다는 존쿡 델리미트 롱스모크소시지 먹었다.

소시지는 뭐 돼지고기 함량이 중요하니까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고 사라 이런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이 소시지는 그냥 이름 보고 샀음! 

왜냐하면 킬바사 소시지로 유명한 '존쿡' 이기 때문... 이건 맛있을 수밖에 없다! 하고 질렀다!! 

 

 

존쿡 델리미트 롱스모크소시지 (8890원)

소시지
소시지구이
존쿡 델리미트 롱스모크소시지

 

구매한 곳은 배민 B마트이고 소시지 구워 먹는 걸 너무너무 좋아해서 먹기 전부터 엄청 엄청 기대했음! 

소시지 길이가 대박 길다. 무려 28cm... 여섯 개 들어있어서 새벽에 야식으로 언니랑 두 개씩 먹었다!

나머지 두 개는 치사하게 우리만 먹을 수는 없으니까 엄마도 먹어보라고 남겨뒀다.

 

언니가 구워줬는데 너무 길어서 통으로 굽기가 조금 힘들다고 함... 구워지니까 더 맛있게 생겼다!

식감은 톡톡 터지고 킬바사 소시지보다 덜 짜다. 진짜 진짜 대박 맛있었음... 

언니는 킬바사만큼은 아니라고 했지만 내 입맛에는  롱스모크소시지 더 맛있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육즙도 팡팡! 많이 나오고 식감도 뽀득뽀득하고 엄!! 청!! 길어서 다른 거 없이 소시지만 두 개 먹었는데 살짝 배가 찼다.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것 같다. 콜라랑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음!!! 

킬바사 소시지는 너무 과하게 느끼해서 하나 다 먹기 힘들었는데 롱스모크소시지는 조금...! 느끼하긴 해도 킬바사보다 훨씬 덜 느끼하다.

다음엔 이거 사서 엄마한테 김밥을 싸달라고 할까 샌드위치를 만들어달라고 할까 고민 중이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고 뭘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2023.12.08 -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마롱 생크림빵 리뷰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마롱 생크림빵 리뷰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연세우유 옥수수빵이랑 마롱 생크림 먹었다! 옥수수 생크림은 인기 많아서 재출시 됐고 마롱은 가을에 나온 신재품인데 겨울 다 돼서 먹었다.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옥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