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마롱 생크림빵 리뷰

반응형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연세우유 옥수수빵이랑 마롱 생크림 먹었다!

옥수수 생크림은 인기 많아서 재출시 됐고 마롱은 가을에 나온 신재품인데 겨울 다 돼서 먹었다.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빵봉지옥수수빵
옥수수크림빵크림빵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옥수수빵은 평소에도 좋아하던 빵이라서 연세우유빵은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를 많이 했다. 

빵 색깔부터 노랑노랑!! 옥수수 쿠키가 귀엽고 맛있어 보였다. 반 잘라보니까 약간 연한 레몬색? 크림이 엄청 많다. 

안 먹어봐도 인기 많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까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호들갑 떨면서 먹었다.

달달고소한 옥수수향이 일단 너무 좋았고... 크림 안에 옥수수 씹히는 것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연세우유빵은 크림이 많은 게 장점이지만 크림이 많아서 빵 하나 혼자 다 먹기 힘들었는데 옥수수크림빵은 진짜 거짓말 안 하고 혼자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느끼함이 과하지 않아서 진짜 지금까지 먹어본 연세우유빵 중에 제일 맛있다. 

다음엔 꼭 라떼 왕왕 진하게 만들어서 혼자서 하나 다 먹어야지... 

재출시 왜 됐지는 너무 잘 알 것 같고 단종 안되고 그냥 평생 팔아줬으면 좋겠다.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 

빵포장디저트빵
마롱크림빵밤페이스트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

마롱 생크림빵도 보자마자 맛있겠다~ 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내 입맛엔 별로였다... 조금 실망...

왜 별로였냐면... 봉지 뜯자마자 보이는 빵에 붙어있는 깨 보자마자 '음...' 했다... 깨, 땅콩 이런 거 너무너무 싫어해서...

아무튼 조금 별로였지만 3분의 1밖에 없으니까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크림맛이 애매하고 밤 페이스트는 맛있는데 커스터드 가 별로였다. 약간 바밤바 맛...? 인 것 같은데 밤 맛이 조금 더 진했으면... 싶었다. 

그리고 크림이 너무 느끼했다. 반의 반 정도 먹었을 때부터 많이 느끼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반 먹으니까 매운 음식 당겼음...

마롱 생크림은 약간 호불호 갈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어쨌든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출시된 것 같긴 하다.

 

 

 

 

2023.12.08 - 배민 B마트에서 강아지 장난감 바잇미 젤리곰 베니즈 푸드토이 아보카도

 

배민 B마트에서 강아지 장난감 바잇미 젤리곰 베니즈 푸드토이 아보카도

오랜만에 강아지 장난감 새로 샀다. 배민 구경하다가 B마트에서 충동구매 한 건데 솜인형 장난감 좋아하는 우리 강아지들한테 깜짝 선물로 주고 싶어서 혼자 막 반응 상상 하면서 설레어하면서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