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포테토칩 잭스페퍼로니, 도도한 나쵸 사워크림&어니언 리뷰

반응형

오늘은 최근에 알게 된 맛있는 과자들이 있어서 간단하게 리뷰해보려고 한다. 

하나는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 다른 하나는 도도한 나쵸 사워크림! 짭짤한 과자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추천하고 싶다.

 

 

포테토칩 잭스페퍼로니

스낵감자칩
포테토칩 잭스페퍼로니

 잭슨피자랑 농심 콜라보 제품인듯한데 우리 동네에는 잭슨피자 없어서 솔직히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다.

근데 페퍼로니맛을 어떻게 구현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냥 피자 사진이  맛있어 보여서 샀다.

약간 붉은색 감자칩에 파슬리도 뿌려져 있고 토마토향이 솔솔 난다. 먹기 전 비주얼은 일단 마음에 들었다.

맛은 첫맛은 벌집핏자랑 비슷한 맛인데 씹을수록 은은하게 페퍼로니 피자 맛이 나서 신기하고 맛있었다.

예상했던 것보다 익숙한 맛인데 새로운 맛? 와~ 대박이다!! 할 정도로 놀랍고 맛있는 건 아니지만 알고 있는 맛이라서 좋았다.

 

 

도도한 나쵸 사워크림&어니언

과자나쵸나쵸칩
도도한 나쵸 사워크림&어니언

이건 예전부터 있었던 과자 같은데 최근에 발견했다. 어릴 때 도도한 나쵸 치즈맛 먹고 너무 짜고 강렬한 꼬린내에 충격받아서 싫어했는데 어른되서 먹으니까 도도한 나쵸 시리즈 다 맛있음... 지금은 단종된 멕시칸 타코맛도 맛있었는데 가끔씩 생각나면 너무 먹고 싶다.

아무튼 이건 보자마자 나쵸+ 사워크림이면 맛없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먹자마자 헐 맛있다 오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었다. 나쵸에 시즈닝도 엄청 엄청 많이 뿌려져 있어서 사워크림맛도 많이 나고 짭짤한 과자 좋아하는 내 취향에 딱이었음!!! 언니도 먹자마자 맛있다고 하더니 며칠 뒤에 나한테 갑자기 나쵸 한 박스 주문했다고 함

덕분에 마음껏 먹어서 올해는 이제 이 과자 안 먹을 것 같다. 얼음 넣은 코카콜라랑 먹으면 아주 맛있음! 완전 꿀조합!

 

 

 

2023.09.22 - 치아바타 맛있는 카페 대구 레이데이커피 배달 리뷰

 

치아바타 맛있는 카페 대구 레이데이커피 배달 리뷰

오늘은 카페라떼랑 치아바타가 너무너무 맛있었던 카페 레이데이커피 리뷰! 얼음 없는 1리터 커피가 있길래 먹어보고 싶었던 카페인데 커피랑 치아바타가 진짜 진짜 맛있어서 꼭 리뷰 하고 싶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