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치아바타 맛있는 카페 대구 레이데이커피 배달 리뷰

반응형

오늘은 카페라떼랑 치아바타가 너무너무 맛있었던 카페 레이데이커피 리뷰!

얼음 없는 1리터 커피가 있길래 먹어보고 싶었던 카페인데 커피랑 치아바타가 진짜 진짜 맛있어서 꼭 리뷰 하고 싶었다!

 

 

대구 레이데이커피 휘낭시에 (크림치즈, 황치즈), 치아바타 (앙버터, 카야버터) 

휘낭시에
치아바타
빵치아바타샌드위치
대구 레이데이커피

배달은 두 번 시켜 먹었는데 처음 먹었을 때 카페라떼랑 수박주스에 휘낭시에를 먹었다. 

휘낭시에 두 개 다 맛있었는데 황치즈 휘낭시에는 탄 맛이 좀 많이 나서 아쉬웠다.

원래 이렇게 만드는 건지 아니면 이 날만 살짝 탄 건지 잘 모르겠지만 탄 맛만 빼면 황치즈 휘낭시에도 맛있었다. 

그리고 카페라떼가 진짜 진짜 맛있었다. 커피맛이 진한데 쓴 맛이나 잡내가 전혀 없고 벨런스가 엄청 잘 맞는 느낌이었다. 

커피 알못이라서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못하겠지만 우유맛도 많이 나서 좋았다. 

 

카페라떼가 너무 맛있길래 또 시켜 먹었는데 두 번째에는 치아바타가 맛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치아바타랑 카페라떼 1리터를 시켰다.

왼쪽은 앙버터 치아바타고 오른쪽은 카야버터 치아바타인데 버터가 좀 얇지만 버터향이 진했다. 

음... 버터가 약간 바닐라맛처럼 느껴질 정도로 좋은 버터를 쓰는 것 같다. 

그리고 치아바타가 쫄깃쫄깃하고 바삭해서 엄청 맛있었다. 씹을수록 쫄깃한 식감이 좋았다.

밀가루 냄새도 하나도 안 난다! 먹으면서 나중에 플레인 치아바타로 먹는 것도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1리터 카페라떼는 500ml 정도 텀블러에 얼음 가득 넣어서 세 잔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인데 커피 먹을 때 디저트 없이는 잘 안 먹는데 레이데이 카페라떼는 진짜 너무너무 내 취향이라서 디저트 없이 먹어도 행복했다. 

다음엔 한 번에 여러 병 시켜서 냉장고에 쟁여두고 며칠 동안 먹어야지~ 

 

 

 

2023.09.18 - 우리할매떡볶이 마라 떡볶이, 마라 로제 떡볶이 리뷰

 

우리할매떡볶이 마라 떡볶이, 마라 로제 떡볶이 리뷰

우리할매떡볶이의 마라 떡볶이 두 가지! 먹은 지 몇 개월...이나... 됐는데 사진 찍어놓은 거 까먹고 있다가 생각나서 이제야 올린다. 떡볶이랑 같이 사이드 메뉴로 추억의 돈까스랑 가래떡꼬치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