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우리할매떡볶이 마라 떡볶이, 마라 로제 떡볶이 리뷰

반응형

우리할매떡볶이의 마라 떡볶이 두 가지! 먹은 지 몇 개월...이나... 됐는데 사진 찍어놓은 거 까먹고 있다가 생각나서 이제야 올린다.

떡볶이랑 같이 사이드 메뉴로 추억의 돈까스랑 가래떡꼬치도 먹었다.

 

 

우리할매떡볶이 마라 떡볶이, 마라 로제 떡볶이

떡볶이로제떡볶이
분식떡튀김
우리할매떡볶이

떡볶이 사진 왼쪽은 그냥 마라 떡볶이이고 오른쪽 사진은 마라로제 떡볶이!! 재료는 로제에 어묵 없는 거 말고는 둘 다 포두부, 비엔나가 들어있다. 떡은 밀떡이고 사진에 보이는 계란이랑 당면 토핑은 따로 추가해야 먹을 수 있다.

 

맛은 개인적으로 그냥 마라 떡볶이 보다 마라로제 떡볶이가 더 맛있었고 둘 다 마라맛이나 마라향이 나기는 하지만 그렇게 강하지는 않다. 

두 가지 다 떡볶이 소스에 마라 살짝 넣은 정도의 맛이라서 내가 알고 있는 떡볶이 맛이 났다가 마지막에 마라맛이 살짝 난다. 

마라맛 좋아하는 사람들은 조금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다. 마라로제는 소스가 그냥 마라 떡볶이 보다 달달한 편!!

그리고 포두부는 마라탕 먹을 때도 안 먹는 음식이라서 마라탕 처음 먹었을 때 빼고는 진~~ 짜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마라탕에 있는 건 별론데 마라 떡볶이에 있으니까 맛있었음... 조금 더 많이 들어있어도 좋았을 것 같다. 

 

추억의 돈까스는 피카츄 돈까스맛인데 모양이 피카츄 보다는 곰돌이 같이 생겼다. 초딩 입맛인 사람들은 호불호 없고 다들 아는 그 맛!

달달한 양념치킨 소스 오랜만이다. 근데 난 피카츄 돈까스 어릴 땐 입에 소스 다 묻히면서 먹는 게 싫어서 안 먹었는데 어른 되니까 먹고 싶을 때가 가끔 있다. 근데 이건 맛도 맛이지만 생긴 모양이 왠지 더 먹고 싶게 만드는...? 그런 게 좀 있는 것 같다. 

 

가래떡꼬치는 내가 중학교 1학년때 학교 끝나고 이 떡꼬치 파는 가게가 학교 옆에 있어서 자주 먹었었는데 2학년 되고는 없어져서 못 먹게 된 기억이 있는데 긴 가래떡을 튀겨서 양념치킨 소스 바른 맛인데 어릴 땐 소스 없이 그냥 먹는 거 좋아했는데 지금은 소스 있어야 먹을 수 있다.

소스 없이 그냥 먹으면 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났었다. 학교 다닐 때랑 똑같은 양념소스맛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었다.

나한테는 피카츄 돈까스 보다는 이 가래떡 꼬치가 진짜 추억의 음식이다.

 

 

 

2023.09.15 - 농심 한정판 신상라면 신라면 더 레드 리뷰

 

농심 한정판 신상라면 신라면 더 레드 리뷰

오늘은 농심에서 출시된 신상라면 신라면 더레드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신라면 더레드는 한정판 출시라고 하는데 난 이런 게 나온지도 모르고 그냥 밤늦게 생라면이 먹고 싶어서 편의점 배달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