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연세우유크림빵 생크림 말차 초코 한라봉 황치즈 리뷰

반응형

오늘은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가 쓰는 연세우유 크림빵 리뷰! 생크림, 말차, 초코 그리고 단종됐다는 황치즈까지! 

써야지 써야지 생각만 하다가 먹기 전에 사진 찍는 거 깜빡한 적이 있어서 많이 늦어졌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빵크림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첫 번째 맛은 제일 기본인 하얀 생크림빵부터! 빵 크기는 내 기준 약간 커다란 것 같다. 

나는 편의점 빵이라서 별로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빵도 꽤 촉촉 하고 크림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다.

내 인생에서 먹어본 편의점 빵 중에 제일 고퀄리티이고 제일 맛있는 빵이다.

근데 조금 더 솔직하게 말하면 맛은 있지만 생크림에서 진하게 나는 우유맛이 내 입맛에는 약간 물리는 편이다. 

먹어본 맛 중에 제일 빨리 질리고 느끼해진다고 해야 하나... 

크림이 너무 많고 느끼한 편이라서 다른 사람이랑 반반씩 나눠 먹었는데 반의 반정도 먹으니까 느끼함이 확 몰려오고 매운 음식이 너무 간절해지는 맛이었다. 진짜 촉촉하고 맛은 있는데!! 왕왕왕느끼하다.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초코빵초코생크림빵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두 번째 초코 생크림빵은 내가 연세우유크림빵 중에 제일 좋아하는 맛이다.

초코 생크림 듬뿍에 초코칩도 들어있어서 그냥 생크림보다 덜 느끼하고 초코맛이 진해서 좋다.

초코칩도 들어있는데 초코칩이 약간은 쌉싸름한 맛이라서 그런가 느끼함이 아주 약간은 잡히는 것 같다.

나눠 먹는다고 빵 반으로 나누면 한 명은 초코칩 많은 부분 먹고 한 명은 초코칩 적은 부분 먹어야 함... 초코칩이 한쪽에 몰려있다. 

 

 

연세우유 한라봉생크림빵

오렌지모양빵오렌지크림빵
연세우유 한라봉생크림빵

한라봉생크람빵은 간단하게 말하면 딱 SNS 업로드용! 모양은 진짜 한라봉 껍질 질감도 나름 잘 표현돼 있고 굉장히 귀엽기는 했다. 

근데... 맛은 별로다... 크림은 오렌지 맛인데 새콤한 맛이 너무 강한고 한라봉 커스터드는 또 엄청 달고 모든 재료가 자기주장이 강하다.

왕느끼하고 너무 달고 너무너무 새콤하다.  조금만 덜 새콤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먹기 조금 힘들다.

그냥 귀여운 맛에 한번 사 먹어보고 두 번은 먹고 싶지 않은 맛이었다.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말차빵말차생크림빵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말차생크림빵은 제일 기대 안 했던 맛인데... 더 솔직하게 말하면 제일 맛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빵인데 내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다행이었다. 내가 생각했던 맛은 뭔가 쌉싸름한 맛이 빵이랑은 안 어울릴 것 같았고 화이트초콜릿을 싫어해서 별로 먹어보고 싶지 않았다.

근데 블로그에 올릴 겸 해서 그냥 한번 먹어봤는데 꽤 맛있게 먹었다. 

말차 생크림이 다른 맛보다는 약간 더 꾸덕한 느낌이고 말차 커스터드에서 쌉싸름한 맛이 더 난다. 

그리고 화이트 초코랑 말차 생크림맛이 진짜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기대도 없이 먹었다가 맛있어서 놀라고 돈 아깝지 않게 되어서 다행이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한두 번은 생각날 것 같은 맛이다.

 

연세우유 황치즈크림빵

검은색빵황치즈크림
연세우유 황치즈크림빵

마지막은 단종돼서 이제 못 먹는 황치즈크림빵...! 단종된 거라서 올릴 필요는 없지만 맛있게 먹었던 거라서 그냥 남겨놓고 싶다.

황치즈를 진짜 좋아하는데 황치즈 크림이 아주아주 듬뿍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이제 못 먹는다니... 두 번밖에 못 먹어봤는데... 많이 사 먹을 걸...

크림에서 황치즈 맛도 진하고 체다치즈도 들어있어서 체다치즈 씹으면 짠맛을 더 느낄 수 있다. 나는 체다치즈 씹을 때 식감이 좋았다. 

완전 단짠단짠에다 느끼했지만 치즈니까 느끼해도 돼~라고 생각하게 되는... 아무튼 그냥 맛있어서 다시 먹고 싶다는 말이다...

몇 년 지나서라도 재출시하면 꼭 왕창 사서 냉장고에 쟁여두고 싶다.

 

 

 

2023.09.05 - 원피스에 어울리는 스니커즈 케즈 조이 캔버스 메리제인 리뷰

 

원피스에 어울리는 스니커즈 케즈 조이 캔버스 메리제인 리뷰

얼마 전 내 생일 때 부모님한테 용돈을 조금 받아서 뭐 살까~? 하다가 몇 년 전부터 원피스에 신기 좋은 스니커즈를 찾아 해 멨던 게 생각나서 폭풍 검색 하다가 보게 된 케즈 조이 캔버스 메리제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