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쭈꾸미 배달맛집 야식학교 매콤쭈꾸미 리뷰

반응형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주꾸미 맛집 야식학교 매콤쭈꾸미 리뷰! 찐맛집이라서 몇 년째 쭈꾸미는 여기서만 먹고 있다.

양도 많고 쭈꾸미 크기도 짱 크고 밤늦게 먹으면 진짜 최고의 야식이다!

 

 

야식학교 매콤쭈꾸미 (매콤 쭈꾸미 600g+ 400g 추가)

쭈꾸미볶음해산물요리
반찬밥소스
깻잎채소
야식힉교 매콤쭈꾸미

원래 배달 오는 양은 사진에 보이는 거에 반 정도인데 주꾸미 400g 추가했더니 저렇게나 큰 통에 배달이 왔다.

쭈꾸미 비싸서 못 먹은 지 좀 돼서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새벽에 고민 안 하고 그냥 왕창 시켰는데 포장 뜯자마자 기분 좋아짐

 

구성은 주먹밥, 날치알, 특제마요소소, 쌈무, 콩나물, 김, 깻잎, 마늘, 고추, 콜라 500ml인데 깻잎 1000 원주고 몇 장 더 추가했다.

추가한 건데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다. 그래도 깻잎 크기가 큼직해서 반 잘라먹어도 되고 그냥 맛있어서 좋았다.

특제 마요 소스는 쭈꾸미 찍어먹거나 주먹밥에 넣어먹거나 하는데 이 날은 집에 마요네즈가 있어서 특제소스는 쭈꾸미에다 찍어먹음

마요소스 맛이 살짝 달달해서 먹다가 매울 때 한 번씩 찍어먹으면 좋다.

여기 주먹밥은 간이 심심한 편이라서 그냥 먹으면 별로고 마요네즈 넣어서 먹는 게 맛있다.

 

사이드 메뉴 먹기 싫으면 쭈꾸미만 주문하는 것도 가능한데 나도 한동안은 계속 쭈꾸미만 시켜 먹다가 진짜 오랜만에 원래대로 먹었는데 

깻잎에다가 내가 원하는 대로 이것저것 조합해 먹으니까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있는 거 다 같이 먹는 게 제일 맛있었음... 사진 보고 있으니까 또 먹고 싶다...

 

쭈꾸미 크기도 엄청 크고 여기서 계속 먹게 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쭈꾸미에 채소 없이 양념만 있다는 게 좋다.

다른 가게들은 쭈꾸미 반+ 각종 채소 반이라서 보기만 했을 때 양은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 먹는 양은 별로 안 되는 느낌이라서 맛있더라도 재주문은 안 하게 되는 곳이 대부분인데 (먹은 것도 아니고 안 먹은 것도 아닌 기분이 진짜 별로임) 야식학교 매콤쭈꾸미는 그렇지 않다.

아마 채소는 갈아서 양념에 넣거나 다른 조리법을 쓰는 것 같은데 이렇게 조리해서 보내주는 가게는 처음이어서 야식학교 매콤주꾸미에서 처음 주문 했던 날이 몇 년 전인데도 가족들이랑 이런데 처음 본다고 너무 좋다고 하면서 먹었던 게 아직도 기억난다.

 

양념도 대박 매콤하니 맛있다. 먹고 나면 속은 좀 아프지만 맛있어서 국물까지 먹게 된다. 먹고 나서 항상 국물은 먹지 말걸... 하면서 아프지만 행복하게 잠드는 것 같다. 호불호 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맛있다고 생각할만한 맛이다. 

아 그리고 쭈꾸미가 전혀 질기지 않는 것도 진짜 최고다!! 쭈꾸미는 짱 큰데 엄청 부드러워서 먹는데 힘 하나도 안 든다.

 

사실은... 솔직하게 말해서... 약간 최후의 만찬처럼 먹은 거였는데... 더 많이 늦기 전에 진짜 해산물 진짜로 못 먹게 되기 전에 이것보다 더 양 많이 추가해서 정말 최후의 최후의 최후의 만찬으로 한번 더 먹고 싶다... 너무 맛있으니까...

 

 

 

 

2023.09.08 - 연세우유크림빵 생크림 말차 초코 한라봉 황치즈 리뷰

 

연세우유크림빵 생크림 말차 초코 한라봉 황치즈 리뷰

오늘은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가 쓰는 연세우유 크림빵 리뷰! 생크림, 말차, 초코 그리고 단종됐다는 황치즈까지! 써야지 써야지 생각만 하다가 먹기 전에 사진 찍는 거 깜빡한 적이 있어서 많이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