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성비 배달 카페 빅웨이브 리뷰

반응형

오늘은 밤늦게 커피 먹고 싶어서 찾다가 알게 된 가성비  배달 카페 빅웨이브 리뷰!! 주말엔 새벽 1시 40분까지 열려 있어서 갑자기 디저트나 커피가 먹고 싶을 때 종종 주문할 것 같다. 

 

 

빅웨이브 팩포장 세트 (카페라떼), 소다웨이브치노

팩커피카페음료
빅웨이브 카페라떼, 소다 웨이브치노

처음 보는 카페였지만 고민 별로 안 하고 주문한 이유 중에 하나는 커피팩 세트 때문이었다. 

요즘은 카페라떼에 빠져있는데 3팩 세트도 있길래 며칠 동안 먹으려고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음!! 

가격은 내 기준 매우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3팩에 9500원! 한 컵은 L(1리터인 듯...) 기준 4500원이다.

나는 솔직히 원두의 맛이나 차이 이런 거 잘 모르고 그냥 먹는 사람이라서 가격 저렴하면 일단 한번 먹어보게 된다. 

근대 음... 카페라떼 맛은 솔직히 말하면 약간 밍밍했다... 지금까지 먹어본 카페들 중에 제일 싱겁고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얼음도 좀 많게 느껴졌다... 아마 맛이 너무 밍밍해서 그렇게 생각했던 것 같다. 그래서 조금 아쉬웠음!

커피 연하게 먹는 사람들 입맛에 맞을 것 같다. (나는 샷추가 해야 해...)

팩에 포장된 라테는 집에서 얼음양 조절해 먹을 수 있어서 텀블러에 얼음 조금만 넣어서 먹었다.

 

소다 웨이브치노는 뽕따맛이라고 했는데 뽕따랑은 약간 다른 맛이다. 

뽕따 스무디+ 요구르트 스무디 같은 느낌...? 소다맛에 약간 밀키한 맛이 같이 난다. 

맛없는 건 아니지만 내 취향은 아니었다. 

 

디저트 (소프트 연유 브레드, 크림치즈프레즐스틱, 리얼고구마빵, 크룽지)

디저트
빵연유브레드
베이커리
빅웨이브 디저트

디저트 종류는 굉장히 여러 종류가 있었다. 도넛도 있고 떠먹는 케이크이나 여러 가지 맛 크로플, 아이스크림 등등 디저트가 엄청 다양했다.

가족들 의견 내 의견 합쳐서 세 가지 고르고 크룽지는 궁금해서 리뷰 이벤트로 받았다. 

 

소프트 연유 브레드는 따뜻하게 데워진 상태로 배달받아서 반으로 잘라보니까 빵 가운데 부분에 연유 가득 들어있었다. 

따뜻한 상태로 먹으니까 엄청 맛있었다!! 근데 식으면 조금 느끼한 것 같다. 

크림치즈프레즐스틱은 크림치즈가 너무 조금 들어있었지만 맛있었음...!

 

그리고 고구마빵은 갑자기 먹고 싶어 져서 며칠 동안 참다가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는 고구마빵이라서 너무 반가웠다!

근데 고구마빵 먹을 때마다 궁금한데 식감이 완전 떡인데 왜 빵이라고 하는 걸까...? 

진짜 고구마처럼 생겨서 동글동글 귀엽기도 하고 식감은 쫀득하니 다른 카페에서 처음 먹어보고 좋아하게 됐다.

안에... 내용물을 뭐라고 해야 하지...? 음... 으깬 고구마...? 도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좋다.

 

크룽지는 유행이라고 하길래 사 먹을까 말까 맨날 고민하다가 마침 빅웨이브에서 리뷰 이벤트로 주길래 먹어보고 맛있으면 사 먹으려고 받았는데... 어... 왜 먹는지 모르겠다... 그냥 납작하게 눌러서 바삭해진 크로와상인데 과자 같은 식감임...!

바삭바삭하긴 한데 무슨 맛으로 먹는지 잘 모르겠다... 그냥 아무 맛도 안 남...

개인적으로 공짜로 줘도 안 먹고 싶고 돈주고도 안 먹을 맛이었다. 이거 먹을 거면 그냥 크로플이나 크로와상 두 개 먹는 게 더 나을 듯!

 

 

다음에 또 늦은 사건에 갑자기 달달한 디저트나 커피 먹고 싶으면 먹었던 것 말고 다른 메뉴들로 먹어봐야겠다.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우리 동네에 있는 빅웨이브는 밤늦게 까지 하는 것도 좋고 12000원 이상 이면 배달료도 없어서 더 좋다! 

 

 

 

2023.08.18 - BBQ 구워 먹는 캠핑 간식 빅 마시멜로우 리뷰

 

BBQ 구워 먹는 캠핑 간식 빅 마시멜로우 리뷰

오늘 해 볼 리뷰는 캠핑 가서 먹기 좋은 구워 먹는 빅 마시멜로우!! 나는 킴핑 싫어해서 그냥 집에서 구워 먹었다~ 먹다 보니까 캠핑 가서 먹으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써 봄 BBQ 구워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