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배민으로 서브웨이 먹기 스테이크앤치즈, 에그마요

반응형

오늘은 서브웨이 추천메뉴 스테이크앤치즈랑 에그마요 리뷰! 서브웨이에서 내 최애 메뉴들인데 나름 꿀조합도 얘기해보려고 한다!! 서브웨이 처음 먹어보는 사람이라면 참고해도 좋을 것 같다.

 

 

서브웨이 스테이크앤치즈, 에그마요 

고기샌드위치에그마요샌드위치
쿠키닥터페퍼
 서브웨이 스테이크앤치즈, 에그마요

나는 서브웨이 무조건 배달로만 먹는다. 왜냐하면... 매장에서 먹으면 주문할 때 뚝딱 걸릴 것 같아서... 

그래서 배민에 서브웨이 생겼을 때 진짜 너무너무 좋았다!! 배달비가 비싸서 자주 못 먹지만 그래서 더 서브웨이가 맛있는 것 같다. 

 

왼쪽이 스테이크앤치즈인데 빵은 무조건 고민도 안 하고 플랫브레드로 해주고 (다른 빵은 맛없을 것 같아서 한 번도 안 먹어봄)

치즈도 모짜렐라 치즈만 먹는데 솔직히 종류 상관없이 치즈는 진~짜 조금밖에 안 들어가는 것 같아서 아무거나 넣어도 맛에 별 차이 없을 것 같다. 치즈가 한 곳에 몰려있어야 맛이 겨우 날까 말까 하는 정도임...

 

재료는 미트추가 필수로 해줘야 함! 스테이크앤치즈는 그냥 먹는 것보다 고기 많이 넣어 먹는 게 훨씬 맛있고 배도 부르다. 

그다음은 제외할 채소를 선택해 주면 되는데 올리브, 피망, 피클 너무너무 싫어하기 때문에 빼고 먹는다.

마지막은 제일 제일 중요한 소스 선택인데 내가 서브웨이 리뷰를 쓰는 이유이기도 하다.

나는 후추+ 핫 칠리+ 스위트 칠리 이렇게 넣어먹는 거 좋아한다!

후추는 솔직히 취향에 안 맞으면 빼도 되는데 핫칠리랑 스위트 칠리는 꼭 같이 넣어 먹는다. 

핫칠리만 넣으면 너무 맵고 스위트 칠리는 달기만 해서 싫어하는데 두 개 같이 넣으니까 매콤 달콤한 게 너무 맛있음!!! 

 

에그마요도 똑같이 미트추가+ 모짜렐라 치즈+ 올리브, 피망, 피클 제외+ 후추, 핫칠리, 스위트칠리 이렇게 먹으면 맛있음!

근데 에그마요는 좀 깔끔하고 가볍게 먹고 싶은 날은 미트추가 없이 먹을 때도 가끔 있다.

그래서 오른쪽 사진에서는 좀 부실해 보이지만 맛있었다.

 

그리고 세트로 먹을 때 쿠키는 라즈베리 치즈케익, 음료는 닥터 페퍼랑 같이 먹는데 닥터페퍼도 좋아하는 음료수는 아니지만 서브웨이랑 먹어보니까 맛있어서 원래는 콜라만 먹다가 요즘은 닥터페퍼만 먹는다. 

 

 

별거 없지만 내 취향대로 해보는 서브웨이 조합추천 끝!!! 

 

 

 

 

2023.08.11 - 너무 더워서 쓰는 최근에 먹은 아이스크림 리뷰

 

너무 더워서 쓰는 최근에 먹은 아이스크림 리뷰

요즘 날씨 진짜 너무너무너무 덥다...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어도 몸에서 열이 뿜어져 나오는 것 같다. 그래서 이번 여름은 유독 아이스크림을 많이 사 먹었다. 엄청 많이 사 먹었는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