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 갓튀긴후라이드 순살 두마리 리뷰

반응형

오늘은 양 진짜 많고 맛있는 치킨집! 갓튀긴후라이드를 리뷰하려고 한다! 맛집랭킹 구경하다가 할인도 많이 해주고 맛있어 보이길래 주문해 봤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이 좋아서 가족들이랑 기분 좋게 저녁식사를 했다! 

 

 

갓튀긴후라이드 매운 간장, 매운 양념, 후라이드 (순살)

간장치킨양념치킨프라이드치킨
순살간장치킨순살양념치킨순살크리스피치킨
갓튀긴후라이드

사진 순서대로 첫 번째는 매운 간장, 두 번째 매운 양념, 세 번째 후라이드!!! 

치킨 박스 무게부터 묵직한 게 대형브랜드 치킨이랑은 달랐다! 가격도 할인을 많이 해줘서 순살 두 마리 세트에 30000원 밖에 안 함...

치킨 조각도 엄청 크다. 이 정도 크기면 다른 치킨집에서 두 조각은 될 것 같은데... 그래서 나무젓가락 안 쓰고 포크로 먹는 게 먹기 편했다.

 

간장 치킨은 우리 가족 전부 다 셋 중에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던 메뉴! 

보기에는 소스도 별로 없는 것 같고 소스에 섞여있는 재료도 별로 없는 것 같았는데 먹어보니까 청양고추+ 간장맛이었다.

간은 좀 짠 편인데 매콤 짭짤한 게 정말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생각한 것보다 매운맛이 많이 나서 좋았다.

 

매운 양념치킨은 솔직히 말하면 셋 중에 제일 별로였다. 매운 양념인데 먹을 때는 매운맛이 안 느껴졌는데 먹고 난 후에 속만 쓰린...? 

희한한 맛이었는데 내가 원했던 매운 양념 치킨이랑은 전혀 다른 맛이어서 약간 실망했음...

좀 자극적인 맛을 원했는데 양념자체 맛도 강하지 않은 것 같고 매운맛도 그다지 크게 느껴지지 않고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다...!

양념치킨 치고 맹숭맹숭? 한 맛인데 자려고 누우니까 속이 너무 쓰려서 잠자는 내내 힘들었다... 그래도 닭고기가 맛있어서 남기지는 않았다.

 

그리고 마지막 후라이드는 진짜 바삭바삭하고 촉촉하고 크리스피 치킨이라서 살짝 매콤한 게 너무너무 맛있었다. 

가게 이름이 왜 갓튀긴후라이드인지 알 것 같다. 

다른 메뉴 안 먹어도 후라이드 치킨은 꼭 먹어보라고 하고 싶다...! 기름 쩐내도 안 나고 닭비린내도 없고 그냥 너무 맛있다.

튀김은 엄청 바삭바삭하고 치킨살은 닭다리 살이라서 부드럽고!!!! 뭐 먹을 때 맛있다 맛있다 거리는 거 진짜 싫어해서 잘 안 하려고 하는 편인데 여기 후라이드 먹으면서 계속 음~ 맛있다~ 맛있다 했던 것 같다.

그리고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소금 찍어서 그냥 먹어도 짭짤한걸 더 짜게 먹어도 맛있다. 

 

원래는 파닭까지 먹어보고 글 쓰려고 했는데 요즘 집밥도 자주 먹고 다른 음식 시켜 먹느라 못 먹어서 아직 파닭은 못 먹어봤다. 

채소 싫어해서 파닭 안 좋아하는데 여기 후라이드 너무 내 취향이라서 파닭도 맛있을 것 같다. 

다음엔 꼭 파닭으로 먹어봐야지...!!!!!!

 

 

 

2023.08.03 - 이디야커피 쌍쌍 츄로스, 프레즐, 화이트 카페모카, 생과일 수박주스

 

이디야커피 쌍쌍 츄로스, 프레즐, 화이트 카페모카, 생과일 수박주스

오늘 포스팅은 이디야 쌍쌍 츄로스!! 맛있다고 유명해서 맛이 궁금했는데 얼마 전에 갑자기 츄러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막 여기저기 보다가 이디야 쌍쌍 츄로스가 생각나서 가족들이랑 각각 하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