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메뉴 마라떡볶이 먹어봄

반응형

오늘 리뷰는 엽떡 신메뉴 마라 떡볶이! 얼마 전에 다른 떡볶이가게에서 마라 떡볶이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너무 내 취향이었다.

그래서 엽떡에서 마라떡볶이 나온다고 하길래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먹어봤다!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16000원)

떡볶이음식
엽떡 마라떡볶이

음... 오늘도 어이없을 정도로 구린 내 사진들... 예쁘게 찍는 것보다 빨리 먹는 게 중요했기 때문에 그냥 한컷으로 끝!!!

그래도 기본 토핑이 여러 가지라서 따로 보여주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접사에 하나씩 꺼내봤음

엽떡에서 빠지면 안 되는 소시지랑, 마라탕에 거의 필수인 분모자와 중국당면이 있고 통유부와 우삼겹!!

다섯 가지나 되는 토핑이 들어가 있다.

맵기는 착한 맛, 오리지널 두 가지인데 착한 맛은 매운맛이 하나도 안 나서 오리지널로 했는데 '오리지널+마라'라서 못 먹을 정도로 매운 거 아닐까 약~간 무서웠는데 그냥 맛있었다.

 

먹기 전에 후기를 몇 개 봤었는데 굳이 또 먹지는 않을 것 같다는 말들이 좀 있어서 사람들이 생각한 맛이랑 달라서 그런가? 뭐 놀라울 정도로 맛있지는 않나 보다... 하고 기대감이 살짝 낮아진 상태에서 한입 먹어봤는데 '매우 맛있음!'

우삼겹은 잡내 없이 맛이 깔끔했고 맛있다고 소문난 통유부는 원래부터 유부 특유의 기름맛 때문에 유부를 안 좋아해서 별 감흥은 없었지만 마라소스랑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고 새로운 토핑이어서 나쁘지 않았다!

분모자와 중국당면은 맛있다고 설명할 필요도 없이 마라떡볶이 소스랑 찰떡이었음!!!

 

먹는 동안 마라향도 많이 나도 입안에도 얼얼한 느낌이 가득해졌다. 

소스가 약간 짜기는 했지만 나는 짜게 먹는 편이라서 오히려 좋았음...

언니가 우삼겹 너무너무 좋다고 해서 다음에는 우삼겹이랑 분모자 가득 추가해서 먹을 예정!!

단점이 있다면 고춧가루가 너무 크고 많다는 거...? 빼고는 맛도 양도 다 만족만족!

먹으면서 처음엔 양이 좀 적은 것 같은 기분이어서 양이 왜 이렇게 적지...? 토핑이 여러 가지라서 떡 양을 조금 줄였나 했는데  그냥 맛있어서 내가 빠르게 많이 먹은 거였음 엽떡 마라떡볶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2023.07.14 - 집에서 휴게소 음식 먹기 다방마차 리뷰

 

집에서 휴게소 음식 먹기 다방마차 리뷰

오늘은 휴게소 음식 파는 카페 다방마차 리뷰!! 새벽에 자기 싫어서 배달 어플 구경하다가 카페에서 휴게소 음식을 팔길래 먹어보고 싶었던 카페인데 점심도 먹을 겸 해서 이것저것 많이 시켜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