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짱구 마시멜로우 롤리팝 리뷰

반응형

오늘은 완전 귀여운 짱구 마시멜로우 롤리팝 리뷰!! 편의점이나 동네 마트에서 가끔 봤었는데 매번 살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그냥 나왔었는데 처음으로 먹어봤다!! 오프라인에서는 두 가지 종류밖에 못 봤지만 검색해 보니까 짱아도 있고 다른 모습의 짱구도 두세 가지 더 있었다.

 

 

짱구 마시멜로우 롤리팝

롤리팝
마시멜로우캔디
짱구 마시멜로우

껍질 까서 사진 찍을까 잠깐 고민하다가 혹시나 설탕 우수수 떨어질까 봐 비닐 씌워진 그대로 찍었는데 조금 찌그러진 짱구 모양이지만 이 정도면 퀄리티가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다. 

근데 짱구가 무슨 자세를 하고 있는 건지 잘 모르겠음... 그래서 좀 자세히 들여다봤는데 다리가 이리저리 꼬여있는 것처럼 보여서 살짝 징그러웠지만... 얼굴이 귀엽다.  짱구 입이 초코이길래 마시멜로우 안에 초코가 들어있나 했는데 아무것도 없었다.

그냥 아무것도 없는 딸기맛이었음... 아주 조~~ 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기본 마시멜로우 맛일거리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딸기맛이 나길래 다시 기분 좋아져서 맛있게 먹었다. 정확히 어떤 딸기맛이냐면 딸기맛 껌 맛!!! 이 난다. 흰둥이랑 짱구 둘 다 똑같은 맛!!

 

처음 깨물어 먹을 때 뭔가 좀... 잔인하다는 생각이 살짝 들어서 으... 하면서 먹다가 나중엔 그냥 맛있네 하면서 다 먹었다.

입체적인 부분은 설탕 공예?이고 마시멜로우 전체적으로 설탕이 묻어 있어서 많이 달겠지? 생각했는데 과하게 달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었다. 약간은 단단한 식감인 것도 좋았다.

다 먹고 하나 더 먹고 싶다고 생각했음... 나중에 또 사 먹어야지~

다른 모양들도 오프라인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만약에 다른 것들도 언젠가 발견한다면 귀여우니까 종류별로 다 사 와야겠다!!

 

 

 

2023.05.30 -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득한 망고말랭이 리뷰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득한 망고말랭이 리뷰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파는 망고 말랭이 리뷰~ 맛있다고 해서 몇 달 전에 오늘드림으로 화장품 살 때 같이 사봤다. 정확한 이름은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득한 망고말랭이!!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