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득한 망고말랭이 리뷰

반응형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파는 망고 말랭이 리뷰~ 맛있다고 해서 몇 달 전에 오늘드림으로 화장품 살 때 같이 사봤다.

정확한 이름은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득한 망고말랭이!!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득한 망고말랭이

건과일건망고말린망고
딜라이트 프로젝트 쫀득한 망고말랭이

글 쓰기 전에 올리브영 홈페이지 들어가 봤는데 지금 세일 중인가 보다 5개짜리 19800원인데 14500원으로 할인하고 있음

맛있게 먹었던 거라서 이럴 때 구매해야 하는데 얼마 전에 돈을 많이 써서 텅장이 되었기 때문에 참아야 한다.

 

지금 보니까 한 봉지에 285칼로리인데 맛있어서 더 높을 줄 알았는데 내 생각보다 적은 숫자인 것 같다. 

양은 솔직히 건망고 원래 비싸고 양 적은 거 알고 있어서 기대는 하나도 안 했다. 한 봉지에 6개 정도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그래도 크기는 컸다. 하나 먹으려고 꺼냈다가 오... 짱 크다~ 하면서 손바닥 위에 올려봤다.

내가 먹어본 건망고 중에 제일 크다. 그래서 다른 망고말랭이보다는 한두 개 먹었을 때 만족감이 든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너무 기분 좋고 맛있다. 그릭 요거트에 넣어서 하루 정도 뒀다가 먹으면 맛있다 그래서 먹어봤었는데 배도 부르고 완전 맛있었다.

근데 나는 하루 기다려야 하는지 모르고 다음날 말고 그냥 가위로 세 개 정도 잘게 잘라서 그 자리에서 바로 먹었는데 무가당 요거트를 좋아해서 바로 먹는 것도 맛있었다. 다음에 사 먹을 땐 요구르트에 그냥 한 봉지 다 잘라 넣고 기다렸다가 더 맛있게 먹어봐야겠다. 

 

아 그리고 강아지도 조금 먹이고 싶었는데 뒷면 확인해 보니까 설탕이 들어있길래 그냥 안 먹였다. 

구매 리뷰도 엄청 많고 별점도 높았는데 그럴만한 맛인 것 같다. 

 

 

 

2023.05.28 - 당충전 간식 비빌 크림 라이프 라떼 마끼아또 무설탕 캔디 리뷰

 

당충전 간식 비빌 크림 라이프 라떼 마끼아또 무설탕 캔디 리뷰

귀찮아서 계속 미루다가 일주일 만에 쓰는 사탕리뷰 제품 이름은 비빌 크림 라이프 라떼 마끼아또 무설탕 캔디인데 내돈내산은 아니고 언니가 사준 거라서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지만 먹다 보니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