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990EXPRESS 불고기피타 샌드위치, 레몬 얼그레이 스콘, 떡볶이, 바닐라빈라떼, 슈렉녹차라떼, 딸기 테린느 리뷰

반응형

배달 어플 구경하다가 알게 된 990EXPRESS!! 처음 보는 카페인데 인터넷에 검색해 봐도 나오는 정보가 거의 없어서 어플 리뷰를 봤는데 샌드위치가 맛있다는 말이 엄청 많길래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커피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어서 리뷰 써보려고 한다.

 

 

990EXPRESS (불고기피타 샌드위치, 레몬 얼그레이 스콘, 떡볶이, 바닐라빈라떼, 슈렉녹차                라떼, 딸기 테린느)

불고기피타샌드위치떡볶이레몬스콘딸기테린느바닐라빈라떼녹차카페라떼
990EXPRESS

불고기피타 샌드위치가 제일 맛있었으니까 썸네일로 정했다!!! 먹기 전부터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맛있어 보였다.

사진 보고 아 채소는 빼달라고 해야지 생각했다가 깜빡하고 요청사항에 못 적어서 그냥 먹게 됐는데 한입 먹고 어... 채소 빼달라고 안 하길 잘했다... 싶었다. 무슨 채소인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일단은 딱 한 장만 들어가 있는 게 채소 싫어하는 나한테는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다. 신선하고 푸릇푸릇한 게 눈으로 보는 만족감도 있었고 불고기 간이 잘 돼있어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약간 짜다 싶기도 했는데 짠 거 좋아해서 괜찮았다. 그냥 너무너무 맛있었음 피크닉 가서 먹고 싶은 맛이었다. 

불고기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묵직하고 한 끼도 안 먹고 시킨 거라 떡볶이까지 먹어줘야 배부르겠지? 했는데 샌드위치 하나만 먹어도 꽤 든든한 느낌이었다. 시킨 거 다 먹느라 배 터지는 줄 알았음...

 

떡볶이는 어묵이랑 밀떡 딱 이렇게 두 가지만 들어있었는데 그냥 별 다른 거 없이 기본적인 것만 있는 게 또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 

떡에 간이 덜 배어있는 게 아주 약간은 아쉬웠지만 국물이 넉넉하게 많았기 때문에 떡 먹을 때 한 모금 마셔주면 간이 딱 맞는다. 

재료가 두 가지밖에 없어서 인지 떡이 엄청 엄청 많아서 양이 진짜 많다. 카페에 파는 컵떡볶이 중에 제일 많은 것 같다.

샌드위치도 양이 많아서 떡볶이 먹으면서 배가 점점 부르고 있는 상태였는데 떡이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와서 와 떡 왜 이렇게 많아 라는 말이 그냥 나도 모르게 나왔다. 국물에서 카레맛이 많이 나서 좋았음!

 

그리고 리뷰로 받았던 레몬 얼그레이 스콘도 크기가 크고 맛있었다. 판매 가격이 2800원인데 이 정도 크기면 다른 카페에서 3200원 정도에 팔 것 같은 크기다. 얼그레이 스콘 처음 먹어봐서 맛없을까 봐 무서웠는데 상큼한 레몬맛이랑 궁합이 진짜 좋았음 다음에 먹을 때는 떡볶이 빼고 얼그레이 스폰 포함해서 다른 스콘들도 먹어봐야겠다. 

 

딸기 테린느는 원래 초코 테린느로 시켰는데 품절이라서 다른 디저트나 음료로 교환해 준다고 하길래 다른 메뉴 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딸기 테린느로 바꿔달라고 했는데 먹고 싶었던 초코맛이 아니라서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몇 년 전부터 테린느 맛이 너무 궁금했었는데 무스케이크랑 치즈케이크가 합쳐진 느낌!!! 진짜 맛있음!!

무스케이크, 치즈케이크 둘 다 좋아하는데 이 두 가지를 합친 디저트가 있다니... 완전 좋다! 꾸덕꾸덕한데  보들보들한 것 같기도 하고 크림치즈 맛도 많이 난다. 다음엔 꼭 꼭 초코맛으로 먹어봐야지

 

바닐라빈 라떼는 일단 가격이 너무너무 저렴했다. 3300원! 맛은 좀 달달한 걸 예상했는데 단맛이 은은하게 느껴만지는 정도? 였는데 처음엔 좀 당황했지만 먹다 보니 많이 달지 않아서 샌드위치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았다. 

우유가 싱겁다거나 비린맛이 나는 것도 전혀 없었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아무 원두나 쓰는 느낌 없이 고소한 맛이 많이 났다. 

돈 많을 때 열개정도 냉장고에 쟁여두고 싶은 맛... 

 

슈렉 녹차라떼는 다음날 먹으려고 얼음 빼달라고 해서 캔에 꽉 차진 않지만 딱 정량대로 보내주신 것 같다.

750짜리 텀불러에 얼음 넣고 먹으니까 양이 딱 맞았다. 이것도 당연히 맛있었음

 

처음 보는 카페인데 메뉴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해서 리뷰에 맛있다는 얘기를 보고 시키긴 했지만 실망할 수 있으니까 기대하지 말아야겠다 했는데 맛없는 게 없어서 깜짝 놀랐던 990EXPRESS!! 최애 카페 중에 하나가 될 것 같은 느낌이다!!

 

 

 

2023.04.27 - 라라쿵푸 마라탕 셀프 마라탕 리뷰

 

라라쿵푸 마라탕 셀프 마라탕 리뷰

오늘은 라라쿵푸 마라탕의 셀프 마라탕 리뷰를 쓰려고 한다. 마라탕은 진짜 맛있는데 먹을 때마다 포스팅할까 말까 고민하는데 이유가 뭐냐면 사진으로 찍으면 비주얼이 너무... 음식물... 쓰레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