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과일맛 크림치즈 레인보우큐브 믹스치즈8가지 맛 리뷰

반응형

오늘은 내돈내산 아니고 엄마돈으로 엄마가 산 레인보우 큐브치즈 리뷰 어릴 때 CF랑 홈쇼핑에서 보고 먹어보고 싶었던 크림치즈!

과일맛이 나는 네모난 큐브 모양의 크림치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엄마가 갑자기 샀다.

 

 

레인보우 큐브 믹스 (플레인, 딸기, 망고, 바나나, 멜론, 청사과, 블루베리, 복분자)

치즈
크림치즈
레인보우 큐브 믹스

맛은 위에 크게 적어놓은 8가지 맛이다! 달달한 맛이 많이 나고 산미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 크림치즈다.

그냥 먹는 것보다 냉동실에 살짝 얼렸다가 먹는 식감이 더 좋아서 맛있다. 

같이 들어있는 포크로 콕콕 집어먹는 재미가 있는 큐브치즈! 난 그냥 치즈만 막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고 담백한 종류의 빵이나 크래커에 발라 먹어도 좋을 것 같은 맛... 그리고 안주로도 좋을 것 같음!

 

플레인은 가장 기본적인 맛이니까 제외하고 딸기랑 멜론맛이 제일 맛있다. 

그리고 제일 별로인 맛은 망고맛인데 망고맛이 너무 애매하게 난다. 딱! 입에 넣자마자 망고 맛이 확 나면 좋았을 텐데 첫 입에는 무슨 맛인지 잘 안 느껴져서 이게 뭐야...? 하다가 오렌지인 줄 알았는데 입안에서 사라질 때쯤 되니까 망고맛이 난다.

눈으로 봤을 때는 양 너무 적은 거 아닌가 했는데 혼자서 한판 다 먹어보니까 이 정도 크기로 24조각이 딱 맞는 양인 것 같다. 

 

 

 

 

2023.12.26 - 맛있는 초콜릿 킨더부에노, 밀카 버블리 밀크 초콜릿

 

맛있는 초콜릿 킨더부에노, 밀카 버블리 밀크 초콜릿

오랜만에 초콜릿이 너무너무 먹고 싶길래 한 번도 안 먹어본 초콜릿 사 먹었는데 둘 다 맛있어서 블로그에 남겨놓기! 킨더부에노, 밀카 버블리 밀크 밀카 버블리는 진짜 처음본거리서 궁금해서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