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맘스터치 불불불불 싸이버거 트리플 딥치즈 싸이버거 리뷰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맘스터치 리뷰!! 오랜만에 맘스터치가 생각나길래 그냥 항상 먹던 싸이버거 먹으려고 했는데 못 보던 메뉴들이 있어서 새로운 것들로 먹어봤다. 하나는 메뉴 설명에 '위장 멸망'이라고 돼있는 불불불불싸이 하나는 트리플 딥치즈 싸이!

 

 

불불불불 싸이버거 세트 (8800원)

포장된햄버거
맘스터치
햄버거
매운치킨패티햄버거단면
불불불불싸이버거

불불불불싸이버거는 포장에도 주의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맛이 더 궁금했다.

솔직히 매운 버거라고 해서 먹어도 진짜로 매웠던 건 한 번도 못 봤기 때문에 기대가 되면서 실망할 생각도 하고 있었다.

매운 소스가 듬뿍듬뿍 뿌려져 있는 게 먹기 전부터 보이길래 싱겁지는 않겠다. 했음

맛은... 처음 한 두 입은 그냥 매콤 정도인데 먹을수록 매워지는 맛이다. 그래서 먹는 동안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근데 메뉴 설명만큼 위장 멸망이라고 호들갑 떨 정도는 아니다. 맛있음!!

 

 

 트리플 딥치즈 싸이버거 세트 (7700원)

치즈버거
치즈소스햄버거빵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예전에 딥치즈 싸이버거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그래서 둘 중에 뭐가 더 맛있을까 궁금했음

트리플 딥치즈 싸이버거는 치즈가 54% 더 들어갔고 할라피뇨도 있다고 했다. 

솔직히 눈으로만 봤을 때는 치즈가 더 많은지 아닌지는 알 수 없었지만 치즈소스 보고 맛있겠다 말고는 아무 생각이 안 났다. 

할라피뇨는 제일 아래쪽에 다져진 상태로 있었다. 그리고 양상추가 두꺼운 게 많길래 치즈맛 진하게 느끼고 싶어서 다 빼고 한 장만 넣었다.

보기보다 할라피뇨 맛이 먹을 때 많이 느껴져서 살짝 매콤한 게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치즈소스는 살짝 달달하고 느끼해서 맛있다. 

딥치즈 버거 보다 치즈가 더 많아졌다는 게 먹을 때는 비슷한 것 같아서 별로 못 느꼈다. 그래서 살짝 실망할 뻔했는데 햄버거 다 먹을 때쯤 되니까 트리플 딥치즈 버거가 확실히 그냥 딥치즈 보다 느끼함이 더 쌓이는 게 느껴졌다. 

그리고 할라피뇨와의 조합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나는 트리플 딥치즈 싸이버가가 더 맛있었다. 

치킨버거도 먹고 싶고 치즈 버거도 먹고 싶을 때 종종 먹어야겠다. 

 

 

 

 

2024.01.02 - 왕가탕후루 귤 탕후루 통귤 탕후루 드디어 먹었다

 

왕가탕후루 귤 탕후루 통귤 탕후루 드디어 먹었다

왕가탕후루 나도 사 먹어봤다! 탕후루 별생각 없었는데 언니가 집에서 샤인머스켓으로 한번 만들어줘서 먹어본 적이 있다. 지이이인짜 너무 심하게 달기는 했지만 맛은 있길래 그때부터 귤 탕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