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왕가탕후루 귤 탕후루 통귤 탕후루 드디어 먹었다

반응형

왕가탕후루 나도 사 먹어봤다! 탕후루 별생각 없었는데 언니가 집에서 샤인머스켓으로 한번 만들어줘서 먹어본 적이 있다.

지이이인짜 너무 심하게 달기는 했지만 맛은 있길래 그때부터 귤 탕후루가 궁금해졌음...!

그래서 겨울 다 지나가기 전에 한 번은 먹어봐야지 싶어서  왕가탕후루에서 귤 탕후루랑 통귤 탕후루 포장해 왔다.

 

 

귤 탕후루 통귤 탕후루 포장 (배달 어플 보다 500원 저렴)

비닐봉지
왕가탕후루포장

언니가 다이소 갔다가 근처에 왕가탕후루가 있어서 배달비도 아낄 겸 포장해 왔다고 했는데 가격이 배달어플보다 500씩 싸다고 함

 

 

탕후루포장
귤탕후루통귤탕후루
귤 탕후루 통귤 탕후루

 

솔직히 탕후루 너무너무 달아서 둘이서 세 개도 다 못 먹을 것 같았지만 그래도 처음이자 마지막일 수도 있는데 통귤은 하나씩 먹어봐야 하지 않나 해서 통귤은 두 개 귤은 하나만 샀다. 달랑 세 개 샀는데 돈이... 떡볶이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가격이었음...

어쨌든 개별 포장으로 깔끔하게 돼있고 설탕 코팅이 굉장히 얇아서 탕후루가 반짝반짝... 해서 예뻤다.

 

귤탕후루 먼저 먹어봤는데 딱 내가 예상한 맛이었다! 과즙이 팡팡 터져 나오고 차가워서 시원한 게 기분 좋은 맛이었음!

통귤 탕후루는 귤 탕후루 보다 더 차가워서 진짜 냉동실에 있던 거 바로 먹는 기분... 이 시렸지만 맛있음...

탕후루 후기 보면 과즙 때문에 설탕 코팅 빨리 녹아서 막 후드득 떨어지는 경우도 있던데 나는 빨리 못 먹어서 꾀 오랫동안 손에 들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말하는 만큼 빨리 녹지는 않아서 다행이었다. 

 

당연한 얘기지만 집에서 만들어먹는 것보다 왕가탕후루에서 돈 주고 사 먹는 게 세 배 정도는 맛있다.

근데 너무너무 달아서 또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만약에 또 먹게 된다면 그냥 귤 탕후루 하나만 먹는 게 딱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요즘 학생들이 왜 그렇게 탕후루 탕후루 하는지 조금은 알 것 같았다.

매운 거 먹고 이거 먹으면 매운 거 바로 싹 다 지워버릴 수 있을 것 같음!!

 

 

 

 

2023.12.29 - 과일맛 크림치즈 레인보우큐브 믹스치즈8가지 맛 리뷰

 

과일맛 크림치즈 레인보우큐브 믹스치즈8가지 맛 리뷰

오늘은 내돈내산 아니고 엄마돈으로 엄마가 산 레인보우 큐브치즈 리뷰 어릴 때 CF랑 홈쇼핑에서 보고 먹어보고 싶었던 크림치즈! 과일맛이 나는 네모난 큐브 모양의 크림치즈다! 왜인지는 모르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