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떡순 신천할매 떡볶이 매운맛, 꼬마김밥 리뷰

반응형

자주 먹던 떡볶이집들이 약간 실증난 타이밍에 또 맛있는 국물 떡볶이 집을 발견했다.

신떡순 신천할매 떡볶이라는 곳인데 세트메뉴 구성이 좋고 떡볶이 양도 많은 편이고 무엇보다 많이 매워서 좋았다.

 

 

신떡순 신천할매 떡볶이 SET 1 (9000원)

분식김밥
튀김요리떡볶이
신떡순 신천할매 떡볶이

세트 1 구성은 쿨피스 큰 사이즈 하나, 떡볶이, 튀김만두 10개, 튀김오뎅 6개 구성이다. (김밥은 따로 주문해야 함!)

2인이 남김없이 먹기 딱 좋은 양이고 가격도 저렴했다. 꼬마 김밥도 먹고 싶어서 같이 시켰는데 네 가지 맛이 두 개씩 있는 세트가 5000원 이길래 처음 먹어보는 거니까 다 먹어보고 싶어서 세트로 시켰다. (참치 2개, 햄치즈 2개, 땡초 2개, 스팸 2개)

 

꼬마김밥 속재료는 간단하게만 들어있다. 땡초는 고추랑 멸치, 스팸은 그냥 스팸만! 햄치즈는 햄이랑 치즈, 참치는 참치만 들어있다.

네 가지 맛 다 맛있었는데 떡볶이랑 먹기에는 햄치즈 맛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다. 

치즈가 조금 녹아서 씹을 때 아주 살짝 꾸덕한 식감이 느껴지는데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짱 맛있고 매울 때 김밥만 먹어도 좋다.

튀김만두랑 튀김오뎅도 바삭바삭하고 리뷰로 받은 구운 계란도 맛있었다.

 

떡볶이 맵기는 매운맛으로 했는데  진짜 진짜 맵다. 매워서 너무 좋다.

떡볶이 하나 먹으면 콧물 줄줄 나는 맛인데 갑자기 매운 음식 당길 때 딱 생각나는 맛인 것 같다. 왕 매콤+ 살짝 달달한 맛이다.

근데 매운맛이 끝이 아니라 원조맛도 있고 매니아맛 까지 있어서 맵기 단계가 7단계나 된다.

나는 매운맛 이상은 도전 못할 것 같다.  떡볶이에는 오뎅은 없고 양배추가 많아서 양배추 맛이 진하다.

요즘은 국물 떡볶이 먹고 싶을 때 다른 데서 안 먹고 여기서만 먹고 있다. 왕왕왕 매운 떡볶이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2023.11.28 -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우동사리 세트, 담백한 숯불 소금구이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우동사리 세트, 담백한 숯불 소금구이

오늘은 꾸브라꼬 숯불 치킨리뷰! 튀긴 치킨도 좋아하지만 구운 치킨도 너무너무 맛있는 것 같다. 가족들이랑 먹는다고 두 마리 시켜 먹었는데 하나는 양념구이, 하나는 소금구이! 둘 다 부드럽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