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경이로운커피 잠봉 베이글, 생모짜렐라 잠봉 샌드위치 레드벨벳 라떼, 조각 케이크 세 가지 리뷰

반응형

얼마 전에 샌드위치가 대박대박 맛있는 카페를 발견했다! 가격은 비쌌지만 맛보고 나니 돈이 아깝지 않았던 경이로운 커피!

모든 메뉴가 다른 카페에 비해서 많이 많이 비싸긴 하지만 맛있어서 이틀이나 배달시켜 먹었다. 

 

 

잠봉 베이글(9800원), 생모짜렐라 잠봉 샌드위치 (13800원)

샌드위치
베이글샌드위치생모차렐라샌드위치
경이로운커피 샌드위치

샌드위치들 비주얼이 진짜 진짜 예쁘다! 포장도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게 배달받았다. 

생모짜렐라 잠봉은 담백, 촉촉, 깔끔한 맛의 샌드위치고 잠봉베이글 샌드위치는 꾸덕, 짭짤, 달달한 맛이 나는 샌드위치다,

샌드위치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굉장히 신선해서 더 맛있었다. 

 

생모짜렐라 샌드위치는 토마토랑 치즈의 조합이 잘 어울렸고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을 것 같은 느낌이다. 

잠봉베이글은 버터랑 쪽파 크림치즈가 있어서 식감이 꾸덕꾸덕하다. 그래서 베이글이랑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서 좋았다. 

근데 베이글은 베어 먹기가 힘들어서 반 잘라달라고 하기를 잘한 것 같다. 

처음에 가격 보고 맛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쓸 때 없는 걱정이었다. 둘 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밀크크레이프 (7000원)

밀크크레이프
밀크 크레이프

경이로운 커피의 크레이프 케이크는 다른 카페에서 파는 크레이프랑 다르게 맨 밑이나 중간에 케이크시트가 없었다. 

그래서 좋았다. 냉동인 것 같긴 하지만 맛없는 케익 시트도 없고 크레이프 반죽도 얇아서 지금까지 먹어봤던 카페 크레이프 케익 중에서 제일 맛이 괜찮다. 크림도 냉동 특유의 맛없이 부드러웠고 과하게 느끼하지 않은 맛이다. 

 

 

가또 홍차 케이크 (8500원)

홍차케이크
가또 홍차 케이크

처음 시도해 본 홍차 케이크! 원래는 아는 맛만 먹는 성격인데 그냥 먹어보고 싶었다.

밀크티 맛이 많이 나는 케이크인데 맛있게 먹었다. 생크림이랑 홍차크림이 분리된다거나 입에서 따로 노는 맛없이 잘 어우러졌다. 

내가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실물로 보면 비주얼도 예쁘고 살짝 호불호 갈릴 것 같은 맛이긴 하지만 먹을수록 손이 가는 케이크였다. 

 

 

클래식 쇼콜라 타르트 (8500원)

타르트
쇼콜라 타르트

타르트를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경이로운 커피에 타르트가 있길래 얼른 장바구니에 담았다.

꾸덕~한 초코타르트인데 중간 부분에 하얀 크림이 있다. 언니는 몽쉘 맛이 난다고 했는데 나는 잘 모르겠다.

그냥 초코가 꾸덕꾸덕해서 맛있고 오랜만에 타르트를 먹어서 기분이 좋았다.

타르트 전문점만큼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었다. 다른 맛 타르트가 나온다면 또 사 먹어봐야지! 

 

 

애플망고 에이드 (6500원), 수제 딸기 모히토 (7000원)

에이드
경이로운커피 음료

샌드위치 먹은 날 같이 먹었던 음료들! 내가 먹은 건 애플망고 에이드 언니가 먹은 건 딸기 모히또!

딸기 모히또는 논알코올 메뉴다. 애플망고에는 냉동망고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음료수 다 먹고 빨대로 휘적휘적해서 빼먹었는데 오랜만에 커피 말고 에이드 종류로 먹으니까 시원하고 맛있다. 모히또도 딸기맛 많이 나는데 가짜 딸기맛이 아니라서 좋았다. 

 

 

소다에이드 (6500원), 흑당 달고나 밀크티 (6500원), 레드벨벳라떼 (6000원)

커피
경이로운커피

이 음료 세 가지는 샌드위치 먹고 다음날 케이크 배달 시켰을 때 먹은 것 들이다! 소다에이드는 색깔이 예쁘다. 엄청 청량할 것 같은 색?

맛은 뽕따맛인데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다. 흑당 달고나 밀크티는 달고나를 따로 줘서 좋다. 

달고나를 많이 넣고 싶으면 많이 넣고 조금 넣고 싶으면 조금 넣고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레드벨벳 라떼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거라서 시켜봤는데 어떤 맛이라고 정확히 설명할 수 없는 맛이다.

분명 어디서 먹어본 엄청 엄청 익숙한 맛인데 그게 뭔지 기억이 안 난다. 

그래도 어쨌든 맛있다. 레드벨벳색도 예쁘고 은은... 하게 느껴지는 커피맛도 좋았다. 생각보다 별 거 없었는데 자꾸 생각나는 맛이다. 

 

 

 

2023.11.21 - 한솥 소불고기 감초 고추장 비빔밥 미니 찹쌀탕수육 새치마요

 

한솥 소불고기 감초 고추장 비빔밥 미니 찹쌀탕수육 새치마요

오늘은 간단하게 먹기 좋은 한솥 리뷰! 자주 먹는 건 아니지만 점심이나 저녁 메뉴가 생각나지 않을 때 한솥이 생각난다. 도시락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나쁘지 않고 건강도 크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