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우동사리 세트, 담백한 숯불 소금구이

반응형

오늘은 꾸브라꼬 숯불 치킨리뷰! 튀긴 치킨도 좋아하지만 구운 치킨도 너무너무 맛있는 것 같다. 

가족들이랑 먹는다고 두 마리 시켜 먹었는데 하나는 양념구이, 하나는 소금구이! 둘 다 부드럽고 맛있었다.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우동사리 세트 (양념구이), 숯불 소금구이

치킨
양념구이치킨소금구이치킨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처음 먹어본 곳이지만 왠지 한 마리는 양이 적을 것 같아서 두 마리 시켰다. 동우사리 세트 양념구이맛이랑 숯불 소금구이!! 

순살이고 양념구이 소금구이 둘 다 떡 사리가 들어있다. 메뉴 설명에 양념구이가 맵다고 돼있었는데 직접 먹어보니까 하나도 안 매웠다.

사람마다 입맛이 달라서 맵다고 생각하는 정도도 다르겠지만 꾸브라꼬의 양념구이는 진짜 매운맛이 전혀 안 났다. 

매콤... 한 정도의 맛도 나지 않고 양념이 달달하기만 했다. 약간은 실망했지만 맛은 있었다.

소스가 듬뿍이라서 싱겁지 않아서 좋고 우동사리 양도 적지 않고 닭고기가 촉촉하고 부드럽다.

치킨만 먹어도 좋고 치밥 하거나 밥 볶아먹거나 취향대로 먹기 좋은 맛이다.

 

소금구이는 떡 사리가 살짝 튀긴 떡인 것 같은데 이것도 맛있었다. 담백해서 아기들이랑 먹기도 좋을 것 같다. 

담백하게 그냥 먹다가 살짝 지겨우면 소금 찍어 먹으면 맛있다. 

 

여자 세 명이 먹었는데 한 마리는 조금 부족한 것 같고 두 마리는 조금 남는 정도의 양이다. 두 마리 시키길 잘한 것 같다. 

양념구이가 너무 안 매워서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먹어봐야겠다.

 

 

 

2023.11.24 - 경이로운커피 잠봉 베이글, 생모짜렐라 잠봉 샌드위치 레드벨벳 라떼, 조각 케이크 세 가지 리뷰

 

경이로운커피 잠봉 베이글, 생모짜렐라 잠봉 샌드위치 레드벨벳 라떼, 조각 케이크 세 가지 리뷰

얼마 전에 샌드위치가 대박대박 맛있는 카페를 발견했다! 가격은 비쌌지만 맛보고 나니 돈이 아깝지 않았던 경이로운 커피! 모든 메뉴가 다른 카페에 비해서 많이 많이 비싸긴 하지만 맛있어서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