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반올림피자샵 핫치킨 쉬림프, 반올림 핫콤보 리뷰

반응형

오늘은 친구한테 선물 받은 반올림피자샵 리뷰!! 3만원 금액권을 선물 받아서 오랜만에 반올림 파자 먹었다. 

선물 받아서 기분 좋으니까 사이드 메뉴도 같이 주문했음! 

금액권 사용방법은 매장에 전화해서 금액권 사용 하겠다 말하고 바코드 번호 불러드렸다.

 

 

핫치킨 쉬림프(L- 2300원) , 반올림 핫콤보(13000원)

피자치킨구이
반올림피자샵

피자는 반올림 피자샵에서 제일 많이 시켜 먹은 핫치킨 쉬림프로 골랐고 금액권 남은 금액+ 현금 추가결제로 사이드 메뉴 반올림 핫콤보를 시켰다. 반올림 핫콤보고는 버팔로 윙, 봉 각 7개씩 +웨지감자 구성이다. (허니머스타드랑 피클포함)

 

핫치킨 쉬림프는 맵지 않다. 그냥... 새콤 매콤 달콤...? 반올림피자는 씬도우인데 치즈랑 토핑이 많아서 그냥 손으로 먹으면 다 흘러내린다. 

그래서 비닐장갑이랑 앞접시는 진짜 필수다. 진짜 그냥 줄줄... 흐르기 때문에... 그래서 먹을 때 좀 더러워질 각오 해야 한다.

아무튼 요즘은 씬도우 보다 기본 도우가 더 좋아서 반올림피자샵 안 먹은 지 오래였는데 진~~ 짜 오랜만에 친구찬스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또 맛있네... 치즈가 진짜 많고 토독토독 씹히는 새우가 너무 좋다. 

 

그리고 반올림 핫콤보는 소소하게 기분내기 좋은 메뉴인 것 같다. 웨지감자 머스타드에 찍어먹으니까 짱 맛있다.

윙봉도 총 14조각이라서 가족끼리 먹기도 적당한 것 같다. 추천추천!

사이드메뉴까지 시켜놓고 피자 먹으니까 약간 파티하는 기분이었다. 다음에 또 시켜 먹어야지.

 

 

 

2023.11.10 - 홀리앤졸리 도넛&커피 크림도넛 4개 리뷰

 

홀리앤졸리 도넛&커피 크림도넛 4개 리뷰

크림도넛 한창 핫 할 때는 전혀 관심 없다가 한참 지난 후에 궁금증이 생겼다. 근데 우리 동네에는 크림도넛 가게가 없어서 찾아다니면서 먹기는 귀찮아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홀리앤졸리 도넛&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