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자극적이지 않은 닥터데이즈 제모크림 리뷰

반응형

오늘 리뷰는 여름 다 끝나기 전에 급하게 쓰는 닥터데이즈 제모크림 리뷰다! 휴가 계획이 있다던가 필요성을 못 느껴서 제모크림에 별로 관심 없었는데 뜬금없이 그냥 몸에 있는 털을 다 없애버리고 싶어 져서 제모크림을 검색했는데 상단에 제일 먼저 보였던 닥터데이즈 제모크림!!

 

 

닥터데이즈 제모크림

제모크림설명서
닥터데이즈 제모크림

누적 판매수도 많았고 스토어에 리뷰도 엄청 많길래 다른 거 더 찾아보기 좀 귀찮아서 리뷰 이만큼 있으면 효과 없진 않겠지~

하고 고민 안 하고 그냥 사버렸다. 

하나만 사면 금방 다 써버릴 것 같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길래 두 개 샀는데 포장된 상자 안에 사용 방법 적혀있는 종이도 있었다.

사용 가능, 불가능한 부위와 털 굵기 별로 사용해야 하는 시간 등등이 적혀있다.

 

피부에 테스트해보기 

털화장품
팔피부
닥터데이즈 제모크림 테스트 사용

배송받은 날 바로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외출해야 해서 간단하게 팔에 부분적으로  테스트만 먼저 해보았다. 

뚜껑 열어서 냄새부터 맡아봤는데 염색약 냄새가 났다. (테스트할 때는 몰랐지만 나중에 몸 전체 사용하니까 냄새 조금 심했음!)

팔은 털이 가는편이라서 설명서에 적힌 대로 두껍게 바른 다음에 5분 정도 기다렸는데 크림제형은 너무 꾸덕하지도 않고 크리미 하지도 않고 적당한 정도의 느낌이어서 바르기 쉬웠다. 그리고 약간의 열감은 있었지만 피부가 따갑다거나 하는 자극은 전혀 없었음!

그다음 털을 손톱으로 살짝 긁어서 제모가 잘 되고 있는지 확인한 후 5분 정도 더 기다렸다.

10분 딱 되자마자 물티슈로 닦아냈는데 아주아주 깔끔하게 제모가 잘됐다! 

 

몸전체 제모 후에 느낀 점 

먼저 제일 좋았던점은 피부가 맨들맨들해진 느낌이 너무 좋았고 원래도 하얀 피부인데 제모하고 나니까 훨~~ 씬 더 피부톤이 밝아 보여서 좋았다. 맨들맨들한게 너무 기분 좋아서 계속 내 팔다리 쓰다듬고 있음...

 

음... 목욕할 때  비키니라인 포함해서 전체적으로 사용해 봤는데 한 번에 몸 전체에 사용하는 건 털의 굵기에 따라 사용시간을 다르게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힘들었다. 나름대로 부위마다 시간차를 두고 제모크림을 발랐는데 테스트할 때처럼 깔끔하게 되지 않았고 부분적으로 제모가 덜 된 곳이 많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닦아내거나 씻어내는 게 너무 힘들어서 목욕하는데 1시간 넘게 걸렸다.

그래서 다음에 사용할 때는 하루는 팔, 다리 하루는 겨드랑이, 비키니라인 이렇게 사용해 볼 예정! 

 

또 겨드랑이나 비키니라인은 제모크림 사용 전에 털을 약간 짧게 정리한 후에 크림을 발라주는 게 좋을 것 같다. 

털이 굵은 부위라서 내가 생각한 것보다 크림을 더 많이 듬뿍듬뿍 발라야 했는데 나는 처음 사용해 본 거라서 별생각 없이 대충 발랐더니 제모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 짧게 정리해 준 후에 사용하면 바르기 훨씬 쉬울 것 같다.

(며칠뒤에 다시 해보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계속 미루는 중이다...)

 

닥터데이즈 제모크림 사용 후에 적어도 일주일 정도는 수딩젤이나 수분크림 꼭 꼭 발라야 한다! 

팔에 테스트하고 테스트로 조금 해본 건데 괜찮겠지~ 하고 아무것도 안 발랐다가 피부가 붉어지고 따갑고 너무너무 건조했다.

 

그리고 몸 전체를 하면 생각보다 크림 양을 많이 사용하게 돼서 두세 번 쓰면 한 통 다 쓸 것 같다. 

그래서 다음에 구매할 때는 적어도 세 통은 사려고 한다. 

 

 

 

2023.07.27 -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 리뷰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 리뷰

오랜만에 맘스터치 먹고 싶어서 메뉴 보다가 맛있어 보이는 새로운 버거 발견!!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 맨날 먹는 싸이버거가 좀 지겨웠는데 이름만 봐도 맛없을 수 없는 그런 느낌에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