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메가커피 플레인크로플, 유니콘매직에이드, 자몽에이드 리뷰

반응형

오늘 리뷰는 메가커피 리뷰!! 거의 일주일 정도만에 쓰는 글인 것 같은데 귀찮아서 미루다가 그저께 모범택시 보면서 오랜만에 먹었던

메가커피 플레인크로플이 맛있어서 리뷰해보려고 한다.

 

 

메가커피 플레인크로플, 유니콘매직에이드(블루), 자몽에이드 

베이커리
자몽에이드탄산음료
메가커피

첫 번째 사진이 플레인 크로플, 두 번째 세 번째 사진은 자몽에이드와 유니콘매직에이드다. 

크로플 대유행 이후에 이제 크로플은 카페 기본 디저트가 된 것 같지만 많은 크로플 중에서도 메가커피 플레인크로플을 제일 좋아한다.

예전에 다들 크로플 크로플 하길래 아니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까지 난리인가 하면서 메가커피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첫인상은 일단 메이플 시럽 향이 너무 좋았었다. 그리고 한입 딱 먹어보니 왜 맛있다고 하는지 한 번에 이해되는 맛이었다.

그래서 크로플이 이런 맛이구나 하면서 어디서 먹어도 다 맛있을 줄 알고 다른 카페에서도 세 번 정도 먹어봤는데

다 너무너무 별로여서 약간 실망했었던 적이 있다.

 

메가커피 플레인크로플은 빵이 촉촉하고 버터향도 많이 난다. 그리고 크루아상 결도 그대로 살아있어서 손으로 조금씩 찢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한입씩 베어 먹어도 맛있다. 메이플 시럽도 부족하지 않게 뿌려줘서 달달+고소+쫄깃한 맛이 너무너무 좋다.

가격은 3000원인데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아직까지 오르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다. 

앞으로도 계속 가격이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어디서 먹어봐도 이 크로플 같은 맛이 안 나서 크로플은 메가커피에서만 먹기로 했다.

메가커피 매장이 워낙 많아서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이 먹어봤을 것 같지만 아직 안 먹어 봤다면 꼭 먹어보길 추천추천!! 

 

그리고 나머지 음료들은 매일 커피만 마시다가 오랜만에 저녁 먹고 후식으로 상큼한 게 먹고 싶어서 자몽 에이드를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엄청 맛있었다. 몇 년 전만 해도 커피 먹을 줄 몰라서 자주 먹었던 음료인데 왠지 새로운 걸 먹는 기분이었다. 

다음에 또 먹어야지! 

 

유니콘매직 에이드는 언니가 먹었던 메뉴인데 비추천하는 메뉴...

색은 예뻐서 기분은 좋은데 딱 그것뿐이었다. 재료에 따라서 색이 변하는 음료라는데 언니가 먹기 전에 리뷰 해야 하니까 나도 한입 뺏어먹어 봤는데 개인적으로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는 맛이다. 박카스맛도 아니고 파스맛도 아니고 음... 그냥 색만 예뻐서 아쉬웠다.

지금까지 먹어본 메가커피 음료들 중에 제일 별로... 그냥 사진용으로는 좋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뭐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누가 내 옆에서 먹을까 말까 고민한다면 차라리 다른 걸 추천해 주고 싶다.

언니도 그냥 맨날 먹던 메가에이드가 맛있다고 했다.

언니가 맛있다고 했으면 다음에 나도 핑크 버전으로 먹어보려고 했는데 그냥 패스하기로 했음

 

 

 

2023.04.11 - 강아지 간식 추천 리뷰 펫띵 칭찬 트릿, 황태 져키

 

강아지 간식 추천 리뷰 펫띵 칭찬 트릿, 황태 져키

오늘은 강아지 간식 추천 리뷰! 펫띵 칭찬 트릿, 황태 져키를 리뷰해 보려고 한다. 거의 1년 넘게 먹이고 있는 것 같은데 우리 강아지들이 질려하지도 않고 너무너무 잘 먹는 간식들이다. 칭찬 트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