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맘스터치 핫치즈싸이순살 리뷰

반응형

오늘 리뷰는 맘스터치 핫치즈싸이순살! 세트 메뉴로 시켜서 싸이버거도 먹었지만 싸이버거는 이미 너무너무너무 유명하니까 치킨 리뷰만 해보려고 한다. '핫치즈'라는 이름이 뭔가 별로여서 궁금하지 않았는데 사진 보니까 그냥 치즈소스 뿌려진 치킨이길래 먹어봤다.

 

 

맘스터치 핫치즈싸이순살

치킨
핫치즈싸이순살

이렇게 생겼는데 노랜 색 하얀색 둘 다 치즈 소스다. 햄버거 먹기 전에 치킨 먼저 먹어봤는데 그냥 맘스터치 양념싸이순살에 치즈 소스 뿌려진 치킨이다. 치킨 양념은 아주 아주 익숙한 맛! 양념 소스가 엄청나게 많았는데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맛있었다. 살짝 짜다는 생각도 했지만 짠 음식 좋아하는 편이라서 괜찮았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핫'은 전혀 아니라는 점... 그리고 치즈 소스가 적게 뿌려진 건 아닌데 윗부분만 뿌려져 있어서 안쪽에 있는 치킨들은 그냥 양념 치킨이랑 다를 게 없었다. 

 

치킨을 다 담기 전에 치즈 소스를 한번 더 뿌려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양념이랑 치즈 소스가 따로 놀지는 않을까 했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맛있었다.  치즈 소스가 많이 뿌려진 치킨을 먹으면 치즈 맛이 잘 나서 좋았는데 그 맛을 한정적으로만 먹을 수 있었다.

가격은 단품기준 14800원인데 치킨 양이나 맛을 생각했을 때 비싸지는 않은 것 같다. 

근데 솔직히 이름에 '핫'이라는 글자가 들어가는 만큼 '매콤하다' 정도의 매운맛은 느껴저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아무리 먹어봐도 매운맛은 하나도 느낄 수 없었다. 이 정도 맛으로 맵다고 느끼는 사람은 한국에 진짜 엄청난 맵찔이가 아니라면 아무도 없을 것 같다...

 

조금은 아쉽지만 이것만 빼면 치킨 살도 부드럽고 양념맛도 맛있었고 세트로 먹으니까 배도 불렀다.

세트는 구성은 버거 두 개랑 캔콜라 두 개와 감자튀김 하나였는데 과하지 않고 적당히 푸짐한 양이였다.

재구매 의사는 있는데 맘스터치 자체를 아주 가끔씩 먹는 거라서 언제 또 먹게 될지는 모르겠다.

 

 

 

2023.04.05 - 라라코스트 수제 함박 스테이크, 빠네 크림 파스타 리뷰

 

라라코스트 수제 함박 스테이크, 빠네 크림 파스타 리뷰

오늘은 리뷰는 오랜만에 먹은 라라코스트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함박 스테이크랑 처음으로 빠네 파스타를 먹어봤는데 이번은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어서 남겨 보려고 한다. 라라코스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