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불떡볶이 리뷰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지금 내가 떡볶이를 먹고 싶기 때문에...!! 얼마 전에 먹었던 신불떡볶이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아주 가끔씩 엄청 매운 음식으로 내 위장을 망쳐버리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자주 먹게 된다.

 

 

신불떡볶이 (떡볶이 매운맛, 누드순대, 신불치즈김밥, 만두)

분식
신불떡볶이

떡볶이는 매운맛으로 1인분 시키고 신불치즈김밥은 많이 먹고 싶으니까 언니랑 나랑 둘이서 각자 한 줄씩 먹기로 하고 만두는 리뷰이벤트 포함해서 세 개( 총 열다섯 개) 시켰다. 그리고 매워서 힘들 때 먹으려고 순대도 하나 시켜줬다!

딱 봐도 알겠지만 신전 떡볶이랑 매우 비슷한 떡볶이집이다. 예전엔 신전을 더 좋아했는데 요즘은 신불 떡볶이가 더 맛있는 것 같다.

 

떡볶이 국물이 이 날따라 엄청 많았다. 아슬아슬하게 딱 넘치지 않을 정도로 있어서 만두 마음껏 찍어먹었음

떡볶이는 처음 한두 개 먹을 때는 음... 별로 안 매운데? 이 정도는 먹을 수 있지!! 하다가 세 개째 먹고 삼킬 때쯤 아 너무 맵다.라는 생각을 신불 떡볶이 먹을 때마다 하는 것 같다. 이유를 생각해 봤는데 첫맛이 살짝 단맛이 나는 것 때문에 그런 것 같다.

맵다고 느껴지면 아... 내가 또 맵부심 허세를 부렸구나 보통맛 먹을걸 싶을 때가 많다. 보통맛도 먹어본 적 있는데 맛있다!

보통맛만 먹으면 그냥 맛있구나~ 하고 먹는데 두 가지 맛 시켜서 비교해 보면 매운맛이 확실히 더 맛있다.

그래서 요즘은 매운맛만 먹고 있는데 첫맛은 매콤한 맛이랑 단맛이 같이 느껴지다가 갑자기 매운맛이 내 목을 때리는 느낌이다.

엄청 매움... 입에서 불 나올 것 같다. 그래서 만두나 순대가 꼭 필요하다.

 

치즈김밥을 자세히 못 찍었는데 치즈 대박 많아서 뜨거울 때 먹으면 치즈가 쭉쭉 늘어나면서 치즈 맛도 진하게 느껴지면서

김치까지 씹히면 너무너무 맛있다. 신불 먹는 이유가 치즈김밥이기 때문에 모조건 1인 한 줄로 시켜 먹어야 한다. 

그리고 만두... 는 진짜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맛있다... 나는 튀김만두를 싫어해서 떡볶이 먹을 때 많이 시키면 항상 애매하게 남는 메뉴인데 여기 만두는 진짜 진자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튀김만두 중에 제일 맛있다. 사장님 튀김스킬이 엄청난 것 같다. 

진짜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고 기름맛도 하나도 안 나고 국물 없이 만두만 먹어도 최고다. 너무너무 맛있음

 

마지막 순대는 무려 누드순대...라서 진짜 좋다. 순대 껍데기 별로 안 좋아하지만 대부분 가게에서 껍질 있는 순대만 팔기도 하고

귀찮아서 그냥 먹는 편인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어졌다. 순대에서 잡냄새가 하나도 안 나고 느끼하지도 않고 탱클탱글 쫄깃쫄깃하다.

근데 껍질까지 없다니 말이 필요 없다. 소금 찍어먹으면 최고다.

 

먹어본 메뉴 중에는 맛없는 게 없는 신불떡볶이 진짜 좋다!! 단점이라면 콜라 큰 사이즈가 없다는 거 하나밖에 없다. 

 

 

 

2023.04.01 - 판다짬뽕 죽전점 매운 짬뽕밥 리뷰

 

팬더짬뽕 죽전점 매운 짬뽕밥 리뷰

오늘 리뷰는 팬더짬뽕의 매운 짬뽕밥! 중국집에서 면 메뉴만 먹다가 지겨워서 짬뽕밥으로 먹어봤다. 중국집은 맛있는 곳을 찾기 힘들어서 항상 먹던 곳에서만 먹게 되는데 짬뽕밥은 팬더짬뽕에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