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과자 코이케야 카라무쵸 핫칠리맛포테토칩 미니푸칭푸딩카스타드

반응형

오늘은 삼촌몰에서 산 일본 과자 리뷰! 여러 가지 많이 사서 한 번에 다 보여주기는 글 쓰다가 지칠 것 같아서 나눠서 쓰기로 했다.

이번에는 코이케야 카라무쵸 핫칠리맛 포테토칩 두 가지랑  미니 푸칭푸딩 카스타드 리뷰다.

 

 

코이케야 카라무쵸 핫칠리맛포테토칩

과자
감자칩매운맛감자칩
코이케야 카라무쵸 핫칠리맛 포테토칩 

카라무쵸 포테토칩 핫칠리는 두 가지 타입인데 하나는 감자채처럼 생겼고 하나는 그냥 일반적인 감자칩처럼 생겼다. 

과자 양도 진짜 많아서 살짝 묵직하고 먹어도 먹어도 한 봉지가 끝이 안 난다. 

내 취향은 빨간색 봉지가 더 맛있었는데 검은색 봉지 보다 감자맛이 더 잘 느껴지고 엄청 바삭바삭하다. 

짱 맛있음... 양 많아서 먹는 내내 아직도 많이 남았네 생각하면서도 맛있어서 아껴먹고 싶을 정도로 좋았다. 

생긴 건 약간 눈을 감자가 생각난다. 근데 그건 감자튀김같이 생겼고 카라무쵸는 채 썬 감자에 더 가까운 모양임!

검은색은 한국에서 파는 감자칩들보다 살짝 두껍다! 이것도 양 많음... 

아무튼 둘 다 양도 많고 시즈닝도 팍팍! 많이 뿌려져 있어서 진짜 진짜 맛있다. 콜라랑 먹기 좋고 빨간색 봉지는 진짜 추천추천! 

 

 

글리코 미니 푸칭푸딩 카스타드

푸딩포장간식설명
푸딩
글리코 미니 푸칭푸딩 카스타드

나 푸딩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역시 푸딩의 나라 일본... 이런 미니 푸딩도 있다니 한국에도 맛있는 푸딩 많이 팔았으면 좋겠는데 없다. 있어도 금방 단종되거나... 뭐... 아무튼 우리나라에서는 푸딩 생각보다 인기 없나 보다...

아무튼!! 요렇게 미니미니한 사이즈로 여섯 개 들어있는데 맛은 그냥 일반적인 푸딩이랑 똑같음! 맛있다!

먹는 방법은 포장지 뒤에 나와있는데 난 저렇게 먹는 게 더 불편한 것 같아서 그냥 대충 입으로 빨아들이는 것처럼 호로록! 먹었다.

그냥 실온 보관해도 괜찮은 제품이고 주머니나 가방에 한두 개씩 넣어 다니면서 톡 톡 꺼내먹기 좋을 것 같다.

실물로 보면 짱귀여움... 나중에 또 사 먹어야지~~~

 

 

 

 

2024.02.23 - 오랜만에 먹는 불닭볶음탕면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

 

오랜만에 먹는 불닭볶음탕면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

불닭볶음탕면 오랜만에 먹었다. 예전에 처음 출시 됐을 때 먹어봤었는데 맛없어서 한 번 먹고 안 먹었는데 재출시 됐다는 걸 알았다. 근데 기억 조작이 된 건지 왠지 다시 한번 더 먹어보고 싶어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