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CGV대구죽전 파묘 4D 보고온 후기

반응형

파묘 4D 보고 왔다. 2D로 저번주 토요일에 봤는데 너무 재미있게 봐서 4D로 보면 어떨지 궁금해서 오늘 갔다 옴!

 

 

영화티켓
영화관팝콘코너셀프코너
CGV대구죽전

집 근처에 CGV대구 죽전점이 있어서 차 타고 가니까 엄청 빨리 도착했다.

아무튼 주차하고 올라가서 키오스크로 표 뽑고 팝콘 샀다. 팝콘 받는 곳에 셀프 존이 있어서 편했음!! 

 

평일이고 애매한 시간대에 봐서 상영관 들어갔는데 딱 우리 가족밖에 없어서 너무 편하게 보고 왔다. 

CGV대구 죽전 4D상영관은 스크린이 작다. 가족들이랑 E열에서 봤는데 좀 더 앞자리로 예매해도 괜찮을 것 같다.

 

파묘 4D후기를 대충 보고 갔는데 진짜 내가 보고 간 후기 딱 그대로였다.

차 타는 장면 나오면 같이 차도 타고 굿도 하고... 비바람도 맞고 관에도 들어가 보고 두 시간 동안 너무너무 재밌었다. 

특히 굿 하는 장면에서는 의자가 좀 격하게 흔들려서 약간 놀이기구 타는 기분이기도 하고 웃겨서 계속 웃으면서 보고 왔다.

바람 부는 장면이 많이 나와서 조금 춥기도 했음... 그리고 깜짝 놀라야 하는 포인트들에서는 확실히 2D보다 더 크게 놀란다. 

그래서 더 재미있었다! 아 그리고 냄새도 나고 연기 효과도 있는데 연기가 너무 옹졸... 느낌으로 나오다 말아서 웃겼음...

 

4D 생각보다 별로라는 말도 꽤 보여서 갈 때까지도 괜히 예매했나 하는 생각도 했었는데 한 번쯤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파묘 처음 본다면 2D나 스크린 X로 집중해서 보고 재탕할 땐 4D로 보는 거 추천함!!

오랜만에 재밌는 한국 영화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나중에 OTT에 올라오면 또 봐야지... 파묘 너무 재밌다.

 

 

 

 

2024.03.05 - 맛있는 초콜릿 추천 일본 초콜릿 삼촌몰 구매 리뷰

 

맛있는 초콜릿 추천 일본 초콜릿 삼촌몰 구매 리뷰

오늘은 삼촌몰에서 구매한 초콜릿 리뷰! 초콜릿은 좀 많이 사서 글 두 개로 나눠서 쓰기로 했다. 아무튼 지금 보여줄 건 네 가지인데 넷 다 꽤 맛있었고 최악이다! 하는 맛은 하나도 없어서 좋았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