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랜만에 먹는 불닭볶음탕면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

반응형

불닭볶음탕면 오랜만에 먹었다. 예전에 처음 출시 됐을 때 먹어봤었는데 맛없어서 한 번 먹고 안 먹었는데 재출시 됐다는 걸 알았다.

근데 기억 조작이 된 건지 왠지 다시 한번 더 먹어보고 싶어서 사 왔다.

 

 

불닭볶음탕면 큰 컵

인스턴트음식라면소스
라면컵라면
삼양 불닭볶음탕면

물 양 맞춰서 뜨거운 물 넣고 익힌 다음에 분말, 액상 스프 다 넣고 섞어먹으면 된다.

분말스프 냄새가 좀 특이하고 완성된 비주얼이 그렇게 맛있어 보이지는 않아서 보면서 아... 뭐 다시 먹는다고 느낌이 다를까 했다.

하얀 분말스프 냄새가 좀 강해서 약간 거슬리기는 하지만 몇 년 전에 먹었을 때 보다 먹을만하다고 생각했다.

처음 먹었던 맛이 기억이 나지 않아서 재출시되면서 변한 게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먹었을 때는 진짜 맛없다 이게 뭐야 했는데 지금은 그 정도는 아니고 '볶음탕면' 이름답게 시원 칼칼한 느낌을 나름 잘 살린 것 같다.

그래도 여전히 무슨 맛인지 설명하기 어려운 건 마찬가지다. 딱 어떤 어떤 맛이다 하고 느껴지는 게 없다고 해야 하나...?

약간... 호불호 갈리는 맛이라서 자주 먹지는 않을 것 같고 아주 가~~~~ 끔? 뜬금없이 먹고 싶은 날이 있을 것 같다.

 

 

 

 

2024.02.20 - 하이오커피 초콜릿 라떼 리뷰 생초코, 화이트 생초코 라떼

 

하이오커피 초콜릿 라떼 리뷰 생초코, 화이트 생초코 라떼

컵이 귀여운 하이오 커피! 겨울 시즌 메뉴 생초코 라떼랑 화이트 생초코 라떼 리뷰 내가 먹은 건 아니고 내 돈으로 엄마랑 언니 사줬다!! 얼마 전부터 오레오 스무디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혼자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