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추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반응형

작년 9월에 돌체구스토 머신 사서 잘 사용 중이다. 라떼를 좋아해서 카페컬렉션팩 캡슐을 샀었는데 우유 캡슐의 탈지분유 맛 때문에 약간... 충격을 받고 무슨 캡슐을 사야 라떼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하면서 좀 찾아보다가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캡슐을 봤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한 박스 12개입)

커피캡슐캡슐커피
캡슐커피머신라테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지노오S 터치가 첫 캡슐 머신이라서 캡슐 커피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캡슐커피는 강도를 잘 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걸 알게 됐다. 

숫자가 높아질수록 강도가 높은 건데 강도가 높을수록 커피 맛도 진하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의 강도는 11!! 여러 가지 캡슐을 봤었는데 아직 잘 모르기도 하고 진한 라떼를 좋아해서 뭐 숫자 높으니까 진하겠지...? 먹어보고 판단하자 싶어서 일단을 구매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최저가 구매로 3만 원대에 구매!

 

빨리 맛부터 얘기해 보자면 카페컬렉션팩 보다 훠어어얼씬 맛있다!! 한 5배? 는 나은 것 같다.

일반 우유에다가 에스프레소 캡슐을 내린 거라 탈지분유 맛이 안 나서 좋고... 내가 원했던 맛에 가까웠다.

우유양은 200ml 우유를 두 모금 남기고 컵에 따라주고 스타벅스에스프레소로스트 캡슐은 두 개 내렸다.

처음에 몇 개 내려야 적당한지 잘 모르겠어서 세 개도 해보고 두 개도 해봤는데 세 개는 너무 진해서 먹다가 어우... 쓰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진하다. 캡슐 두 개가 딱 적당하다!

 

근데 그래도 캡슐커피 특유의 맛이랄까...? 약간 몇 프로 부족한 듯한 캡슐 머신 사용해 본 사람은 아는 그 맛은 이 캡슐에서도 여전히 느껴지지만 그래도 에스프레소 로스트 캡슐로 라떼 만들어 먹으면서 캡슐머신의 만족도가 높아졌다. 

 

열심히 먹고 지금은 두 박스 정도 남았는데 약간 질린 것 같아서 다음엔 다른 스타벅스 캡슐로 구매할까 그냥 계속 이걸로 마실까 생각 중이다. 아무튼 다크한 맛의 커피캡슐을 찾는다면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추천추천!!

 

 

 

 

2024.02.09 - 버거킹 통새우 와퍼 몬스터 와퍼 리뷰

 

버거킹 통새우 와퍼 몬스터 와퍼 리뷰

진짜 진짜 맛있는데 햄버거 치고는 좀 비싸서 자주 못 먹는 버거킹 통새우 와퍼 오랜만에 먹었다. 예전엔 버거킹 햄버거가 특유의 맛이 강해서 맛없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생각을 바꿔준 게 통새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