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간식추천 어른이 먹어도 맛있는 목우촌 뽀로로 핫도그

반응형

다 큰 어른이지만 엄마가 사줘서 먹어본 목우촌 뽀로로 핫도그리뷰 핫도그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먹었다가 취향저격 당해서 재구매까지 하고 그것도 며칠 만에 다 먹어 치우고 쓰는 글... 포장뿐만 아니라 맛도 아기용으로 만든 티 팍팍 나는데 어른이 먹어도 맛있다.

 

 

목우촌 뽀로로 핫도그 (크리스피, 치즈)

캐릭터냉동식품
냉동핫도그스티커
핫도그소시지모차렐라치즈
뽀로로핫도그

포장이 귀엽다. 오랜만에 보는 뽀로로! 하나씩 개별 포장돼 있고 치즈 핫도그는 크리스피 핫도그 보다 하나 적은 네 개 들어있다. 

그리고 띠부띠부씰이 있는데 어린이용 간식이라서 각 나라의 특징이 들어간 그림들이다. 처음엔 뭐야 왜 이렇게 못생겼어했는데 생각해 보니 일부러 이렇게 만든 것 같다. 어른인 내 눈에 예쁜 스티커는 없었음

 

핫도그 크기도 작고 다른 크리스피 핫도그는 먹을 때 입천장 너덜너덜 해져서 아픈데 이 뽀로로 핫도그는 그렇지 않아서 잘 먹었다.

그리고 반죽에는 채소들이 눈에 띄는데 영양을 생각해서 만든 티가 난다. 

치즈 핫도그는 치즈, 소세지 반반씩 들어있고 소세지도 치즈도 짠맛을 최대한 뺀 맛이다. 

엄청 탱글탱글한 소세지는 아니지만 담백한 맛이 마음에 들었다. 치즈는 살짝 우유맛이 스치는 것 같기도 하다.

맛있는데 어른이 먹기에는 너무 작아서 나는 두 개 세 개씩 먹어야지 만족된다. 

 

아기들은 귀여운 그림 보고 좋아하고 맛보고 더 좋아하고 엄마 아빠는 아이 몸에 덜 해로운 간식 먹일 수 있어서 좋아할 것 같다. 

그리고 나는 그냥 맛있어서 좋다. 앞으로도 종종 사 먹을 예정!

 

 

 

 

2024.01.30 - 피자빵 소세지빵 맛집 대구 베이커리 카페 카페더루틴

 

피자빵 소세지빵 맛집 대구 베이커리 카페 카페더루틴

내 최애 카페가 생겼다! 그냥 새벽에 커피 먹고 싶어서 배달료 없길래 주문해 봤는데 소세지 빵이 너무 맛있어서 최애 카페로 정했다! 운영 시간도 오후 6시~ 오전 7시 30분까지라서 늦은 새벽까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