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와플칸 크림치즈 생딸기 와플 맛있다

반응형

와플칸 크림치즈 생딸기 와플 먹었는데 딸기 당도도 딱 내가 원했던 정도이고 딸기도 많아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뚱와플도 좋아하고 씬와플도 좋아하는데 와플칸 뚱와플은 생각보다 너무 뚱뚱... 해서 씬으로 먹음!

 

 

와플칸 크림치즈 생딸기 와플 바삭 씬 (5500원)

딸기와플
크림치즈딸기와플
와플칸 생딸기 와플

 

열두 시쯤에 점심으로 떡볶이 먹고 매워서 와플칸 오픈 기다렸다가 바로 주문했다. 뚱와플로 먹을까 조금 고민하다가 씬으로 먹는 게 생딸기가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씬와플도 언니랑 하나씩 먹었다. 

 

와플칸 와플 반죽은 곡물반죽이라서 고소하고 바삭바삭한데 검정깨 맛이 많이 난다. 

그리고 와플 토핑은 생딸기랑 생크림, 크림치즈, 딸기잼이다! 

생딸기도 메뉴 사진보다 적게 들어있지 않을까 싶어서 추가하려다가 그냥 먹었는데 물리지 않고 맛있다고 느낄 만큼 딱 적당했다.

솔직히 딸기잼 있어서 많이 달달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적당히 단맛이라서 더 맛있게 먹었다. 딸기도 잘 익은 맛있는 딸기만 들어가서 신선한 맛이 나서 더 더 좋았고 크림치즈는 산미 없이 부드러운 크림치즈라서 딸기랑 너무너무 잘 어울렸음! 

겨울 끝나기 전에 꼭 한번 와플칸 생딸기 와플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와플칸 카페라테 (4000원)

커피
와플칸 카페라떼

카페라떼는 그냥 최소 주문금액 맞추려고 시킨 거라 별생각 없이 먹었는데 가격대비 맛이 깔끔해서 좋았다.

와플이랑 같이 여러 가지 음료도 팔고 있지만 와플 전문점이라서 맛없을 줄 알았는데 꽤 괜찮은 것 같다.

 

 

 

 

2024.02.02 - 아이간식추천 어른이 먹어도 맛있는 목우촌 뽀로로 핫도그

 

아이간식추천 어른이 먹어도 맛있는 목우촌 뽀로로 핫도그

다 큰 어른이지만 엄마가 사줘서 먹어본 목우촌 뽀로로 핫도그리뷰 핫도그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먹었다가 취향저격 당해서 재구매까지 하고 그것도 며칠 만에 다 먹어 치우고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