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우야꼬닭강정 패밀리세트 리뷰

반응형

새벽에 야식으로 먹었던 양 많은 닭강정집 우야꼬닭강정 처음 보는 가게인데 리뷰가 나쁘지 않아서 시켜봤다. 

원래는 그냥 하나만 시켜 먹으려고 했는데 패밀리세트 보니까 뭔가... 파티하는 느낌으로 먹고 싶었다.

 

 

우야꼬닭강정 패밀리세트 (39500원)

치킨
사이드메뉴간식
우야꼬닭강정

우야꼬 패밀리세트 구성은 닭강정 세 가시 선택+ 닭껍질강정 or 감자튀김+ 뿌로롱사이드세트 

닭강정은 벌꿀 강정, 매콤 매운맛, 후라이드 선택하고 닭껍질 강정은 리뷰 이벤트에도 있길래 감자튀김으로 했다. 

 

닭강정은 닭다리 살이고 후라이드랑 벌꿀은 카레 맛이 많이 난다. 매운맛은 맵지 않고 그냥 매콤인데 양념이 처음 먹어보는 좀 특이한 맛이었는데 먹을수록 먹고 싶은 맛...?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그리고 벌꿀 강정은 평범한 간장소스인데 조금 달고 소스가 많이 발려있지는 않고 약간 부족하다 싶은 느낌인데 오히려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다. 간장소스가 많았으면 좀 많이 달고 질리는 맛이었을 것 같다. 닭강정 셋 다 양 짱 많음...!

 

뿌로롱 사이드 세트는 미니핫도그, 치즈볼, 동그란 떡, 네모난 떡에 뿌링클 가루 뿌려져 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다. 

네모난 떡이 제일 맛있음!!! 약간 유치원생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인데 뿌로롱세트 때문에 또  주문할 것 같다. 

 

그리고 감자튀김이랑 닭껍질강정은 조금 아쉬웠는데 감자튀김에 소금이 하나도 안 뿌려져 있는데 케챱도 없어서 좀 그랬고 닭껍질 강정은 그냥 바삭한 닭껍질 튀김 생각했는데 멸치볶음 같은 양념이 발라져 있어서 내 취향은 아니었다.

 

 

이 정도 양이면 4인 이상 가족도 배부르게 먹고 남을 것 같다. 

언니도 뿌로롱 세트 맛있다고 하길래 다음에 매운맛 닭강정이랑 뿌로롱사이드세트 또 먹기로 했다.

 

 

 

 

2024.01.09 - 버터향 가득한 크로플 대구 푸푸커피 크로플 배달 리뷰

 

버터향 가득한 크로플 대구 푸푸커피 크로플 배달 리뷰

오늘은 우리 동네에 있는 유명한 카페 푸푸커피의 크로플 배달 리뷰다! 한 1~2년 전쯤부터 알고 있던 곳인데 매장에 직접 가서 먹기는 좀 귀찮고 배달로 먹고 싶은데 볼 때마다 매장 운영 시간이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