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진심충무김밥 본점 리뷰

반응형

오늘 리뷰는 충무김밥 추천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얼마 전 저녁으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달시켜 먹었던 곳!

배달로 치킨이나 햄버거를 자주 먹는데 한식류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게 충무김밥이다. 

 

 

쭈꾸미 충무김밥 매운맛

김밥
쭈꾸미 충무김밥

원래는 몇 년 전부터 계속 시켜 먹던 충무김밥 가게가 있었는데 문을 닫았길래 그냥 다른 거 먹을까 하다가 고민하기 귀찮고 딱히 먹고 싶은 게 없어서 맛있다는 리뷰가 많아서 먹어보게 된 진심충무김밥! 처음 먹어본 곳이고 충무김밥 맛있게 만드는 곳을

본 적이 별로 없어서 주문해 놓고 맛없으면 어떡하지 했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행이었다.

 

내가 먹은 메뉴는 쭈꾸미 충무김밥 매운맛인데 매운 정도는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세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순한 맛은 진라면, 보통맛은 신라면, 매운맛은 열라면 맵기 정도라고 가게 정보에 안내되어 있어서 참고하기 좋았다. 

나는 매운걸 잘 먹는 편이라서 딱 맛있게 매콤한 정도로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 좋다고 느꼈다.

그리고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같이 오는 국물도  보통은 맛이 없거나 그냥 아예 아무 맛도 안 나서 먹지 않게 되는데 간이 적당해서 맛있었다.

섞박지도 쓴맛이 나지 않고 살짝 달달하면서 아삭아삭하고 쭈꾸미랑 파채도 질기지 않아서 좋았다. 

솔직히 나는 채소를 진짜 진짜 혐오에 가까울 정도로 싫어해서 충무김밥 먹더라도 오징어나 쭈꾸미만 쏙쏙 골라 먹었는데 여기서 주는 파채는 하나도 안 남기고 깨끗하게 다 먹었다. 김밥은 아홉 개가 오는데 부족하면 5개나 10개 메뉴 선택에서 추가할 수 있다. 

가족들도 맛있다고 해서 앞으로 충무김밥은 여기서만 먹기로 했다. (사실 지금도 배달시켰음)

가격은 1인분에 7000원이고 꼬마김밥이랑 사이드 메뉴로 우동, 냉모밀도 있다. 다음에 우동도 먹어봐야지~

 

그리고 별로 중요한 건 아니지만 나무젓가락이 내가 직접 반으로 나누지 않아도 돼서 더 위생적으로 느껴지고 마음에 들었다. 

 

 

 

2023.03.08 - 아임e 라면스낵, 티라미슈맛 웨하스 미니 리뷰

 

아임e 라면스낵, 티라미슈맛 웨하스 미니 리뷰

오늘 리뷰는 내 돈 내산은 아니지만 먹다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남기는 리뷰다. 엄마가 아시는 분이 먹으라고 과자 이것저것 보내주셨다는데 처음 보는 이마트 24 편의점 과자가 있길래 궁금해서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