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썬더치킨 반반치킨 리뷰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썬더치킨 크리스피 땡초 반반 치킨!! 요즘 치킨 값이 너무 비싸서 치킨 먹고 싶을 때 거의 썬더치킨이 생각나는 것 같다.

 

 

썬더치킨 반반치킨

치킨떡
썬더 반반치킨 

원래 시켜 먹던 곳이 문을 닫아서 다른 곳에서 시켜본 반반치킨 땡초 크리스피 순살이다. 

썬더치킨은 순살이 닭다리살이라서 퍽퍽하지 않아서 좋다. 그리고 내가 먹어본 크리스피 치킨 중에 제일 바삭하고 맛있다.

가격도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집 보다 저렴해서 요즘은 특정 메뉴가 먹고 싶은 게 아니라면 썬더치킨만 먹는다.

리뷰 이벤트로 양념 떡튀김도 받았는데 어릴 때 사 먹었던 떡꼬치랑 맛이 비슷했다. 사이드 메뉴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 중에 또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치즈볼이랑 감자튀김이다. 감자튀김에 뿌려진 시즈닝이 맛있다.

 

땡초 치킨에는 매운 양념에다가 고추가 토핑 되어 있는데 캡사이신이 조금 들어간 건지 엄청 매운데 매장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다.

이번에 시켜본 매장은 와 엄청 맵다!!! 정도는 아니고 약간 매운 양념 치킨 정도 였다. 

크리스피 치킨은 다들 아는 맛 바삭바삭하고 너무너무 맛있다. 치킨 먹다가 보면 살 없는 튀김 조각이 있는데 그게 진짜 맛있다. 

솔직히 썬더치킨에서 닭껍질튀김 사이드 메뉴로 만들어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원래는 후라이드만 먹었었는데 

요즘은 반반 시켜서 땡초치킨이랑 같이 먹는 날이 많다. 엄마도 매운데 맛있다고 해서 더 자주 먹게 되는 것 같다.

가격은 배달팁 빼면 2000원밖에 안 한다. 순살 말고 뼈치킨으로 먹으면 19000원이다. 요즘 치킨 한 마리 먹으면 기본 22000원인데

따지고 보면 2~3000원 정도가 가격만으로는 큰 차이가 나는 건 아니지만 뭔가 심적으로(?)는 많은 차이가 나는 것 같다.

썬더치킨 먹으면 아 요즘 20000원으로 이렇게 맛있는 게 어디 있어??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양은 세 명 먹기에는 살짝 많고 네 명이 먹으면 부족하다. 네 명 정도면 반반반(한 마리 반) 치킨이 적당할 것 같다. 

 

쿠폰 열다섯 장 다 모았으니까 다음에 먹을 땐 두 마리 플렉스 해야겠다. 썬더치킨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2023.03.13 - 켈로그 코코팝스 리뷰

 

켈로그 코코팝스 리뷰

오늘 리뷰는 켈로그 시리얼 코코팝스 리뷰! 구매는 작년에 했는데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쓰는 아주 늦은 글 새벽에 뜬금없이 초코 시리얼이 먹고 싶어서 이것저것 검색해 보다가 구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