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홀리앤졸리 도넛&커피 크림도넛 4개 리뷰

반응형

 크림도넛 한창 핫 할 때는 전혀 관심 없다가 한참 지난 후에 궁금증이 생겼다.

근데 우리 동네에는 크림도넛 가게가 없어서 찾아다니면서 먹기는 귀찮아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홀리앤졸리 도넛&커피 라는 곳이 생겼길래 검색해 보니까 포장이 진짜 너무너무 예뻐서 먹어보고 싶기도 했다.

 

 

홀리앤졸리 도넛&커피

디저트
홀리앤졸리 도넛&커피

도넛은 다섯 개지만 두 개가 똑같은 맛이기 때문에 4개다! 메론, 피스타치오, 크림브륄레, 로투스 이렇게 샀는데 배민으로 주문했음

주문할 때 크림 양을 '크림 많이' '크림 적게'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나는 '크림 많이'로 선택!!

 

 

메론 크림 도넛

도넛도넛단면
메론 크림 도넛

제일 먼저 기대를 많이 많이 했던 메론 크림! 비주얼이 내가 생각했던 게 아니길래 약간 당황 나는 메로나처럼 초록색 크림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하얀 크림처럼 보이길래 엥 이게 멜론이야? 했다.

맛도 예상했던 거랑 달랐는데 달달한 맛을 생각했는데 약간 새콤달콤한 멜론향 크림이다. 그리고 크림만 있는 게 아니라 뭐가 씹혔다.

젤리? 는 아닌데... 어... 그렇다고 아삭아삭한 식감도 아니고 뭔지 모르겠지만 뭔가 씹히는 게 있음!!

크림은 전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다. 그리고 도넛 반죽이 엄청 쫄깃쫄깃해서 맛있었다.

근데 그... 도넛 특유의 기름 냄새는 많이 난다. 내가 이 냄새를 특히 싫어해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어떤 도넛 가게던지 이 냄새는 어쩔 수 없이 다 나는 것 같다. 

 

 

로투스 필링 도넛

빵
로투스 도넛

두 번째는 로투스 크림 도넛인데 이건... 너무 기대했는데 너무너무너무 실망해서 사진도 자세히 안 찍었음

로투스 과자 좋아해서 이것도 당연히 맛있을 줄 알고 골랐는데 내 입맛에는 별로였다. 

로투스 맛도 별로 안 날 뿐 아니라 크림이랑 로투스 맛이 진짜 하~~~ 나도!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먹으면서 와... 진짜 제일 맛없다... 다음엔 안 사 먹어야지...라는 말이 나올 정도... 생긴 건 맛있게 생겼다.

 

 

피스타치오 크림 도넛

크림도넛크림
피스타치오 도넛

그다음은 내가 좋아하는 피스타치오!! 이건 맛있었다. 이것도 메론크림처럼 크림 안에 뭐가 들어있는데 견과류인 듯! 

이게 피스타치오인가 보다... 하면서 그냥 먹었는데 많이 들어있는 게 아니라서 견과류 싫어하더라도 거슬리지 않을 것 같다.

피스타치오 크림은 색이 예쁘다. 내가 좋아하는 색인데 초록도 연두도 민트색도 아닌 애매한 색이 뭔가 좋다.

아무튼 피스타치오 크림도넛 맛있음! 피스타치오 라떼를 도넛으로 만든 느낌!! 딱 내가 생각한 맛이다.

 

 

크림 브륄레 도넛

크림브륄레도넛크림브륄레
크림 브륄레 도넛

크림 브륄레 도넛은 진짜 정말 완전 추천하는 맛!! 진짜 진짜 맛있다. 난 설탕 씹히는 게 싫어서 이 날 언니 거만 샀는데 너무 맛있게 생겨서 속으로 그냥 어... 맛있겠다... 이러고 있었는데 언니가 한 입 깨물어 먹는데 오도독!! 하면서 나는 소리까지 맛있었다.

그래서 얼마 뒤에 또 먹었는데 크림브륄레만 여섯 개? 다섯 개? 시켜 먹었다. 아주 맛있음! 존맛탱...

브륄레 부분은 달면서 약간 쌉쌀... 한 맛이 나고 크림은 달지만 느끼하지 않아서 과하지 않게 맛있다.

근데 냉장고에 하루 정도 놔두니까 브륄레가 녹아서 별로였다.

맛있게 먹으려면 딱 하나만 먹거나 여러 개 먹더라도 한... 6시간...? 정도 안에 다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다.

 

 

 

2023.11.07 - 피자베이 빈틈없는 페파로니, 생크림 로제떡볶이 리뷰

 

피자베이 빈틈없는 페파로니, 생크림 로제떡볶이 리뷰

피자베이에서 페퍼로니 피자 먹었다. 아주 아주 오랜만에 페퍼로니 파자 맛있는 곳을 찾은 것 같다. 예전에 동네에 단골 피자가게가 있었는데 그 가게 사라진 이후에 피자 유목민이 되었는데 어

ahdrnsmsrnldudnj.tistory.com

 

반응형